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새해 첫날, 기차타고 봉하갑니다 >_<

소금눈물note 조회 1,547추천 232010.12.20

이미지를 클릭하면 창이 닫힙니다.


중간에 쉬지 않고 단숨에 진영까지 달려가는 기차를 타게 되었습니다.
설날, 추석, 그리고 새해 첫날 우리 대통령님께 꼭 인사드리고 싶었는데
새해부터 개통되는 기차로 갑니다.

호미든님, 새해 첫날도 하시나요?
봉구횟집, 꼭 들러보고 싶습니다. ^^

그런데, 예상과 다르게 기차로 가게 되어서 어떻게 들러야될지 모르겠어요.

어느분께서 진영에서 봉구횟집 찾아가는 길 좀 알려주세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151 청산도라네요..좋아서가져왔습니다.[펌] (6) 오늘은청춘 2010.07.09
7150 뒷모습이 아름다운 분 ... (16) 내마음 2010.07.09
7149 매화노루발 (5) 김자윤 2010.07.09
7148 구상난풀 (7) 김자윤 2010.07.08
7147 열흘째 출근을 안하시는 내마음님께 사랑을 드립니다. (17) 순사모바보덕장 2010.07.08
7146 타래난초 (12) 김자윤 2010.07.08
7145 어성초 (9) 김자윤 2010.07.07
7144 호수 (9) 김자윤 2010.07.07
7143 우리가 행복했던 시절 (3) 노무현의꿈사랑 2010.07.07
7142 우린 행복합니다. (3) chunria 2010.07.07
7141 새벽을 여는 아름다운 사람들 !! 막걸리와 해장국 ! (7) 대 한 민 국 2010.07.07
7140 해당화 (9) 김자윤 2010.07.07
364 page처음 페이지 361 362 363 364 365 366 367 368 369 3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