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5/3 방금 봉하 다녀왔습니다.(사진)

어쩌구리note 조회 3,089추천 462010.05.03

 

 



















대통령 묘역 공사가 어느 정도 진행되고 있는지?
궁금해서 아내하고 둘이서 방금 다녀 오는 길입니다.

예정보다 지연이 되고 있다는 소식에 좀 걱정이 되기도 하고 해서,
오늘 시간이 난김에...
 
대통령 1주기가 얼마 남지 않았는데, 그전까지 잘 마무리가
돼야 할텐데...

저는 부산에 살아서 가고싶으면 어렵지 않게
갈 수 있지만, 멀리 계신분들을 위해서
사진 좀 찍어 왔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163 흰제비난 (4) 김자윤 2010.07.11
7162 털중나리 (5) 김자윤 2010.07.11
7161 좁쌀풀 (4) 김자윤 2010.07.11
7160 은평을은 반드시 승리하여 노무현대통령님께서 부활하심을 볼 수 있기를.. (7) tlsotanf 2010.07.11
7159 옥잠난초 (4) 김자윤 2010.07.11
7158 43억짜리 서초동 누에다리를 건너다 / 썬도그 (8) 들에핀꽃 2010.07.11
7157 백선 (4) 김기덕 2010.07.10
7156 07/10 토요일 해바라기 그리고 봉하가는 노랑버스 (9) 보미니성우 2010.07.10
7155 MB 정부는 소송공화국 어떻게 이런일이 가능하죠 ???? (4) 대 한 민 국 2010.07.10
7154 이재오가 웃는다!!! (6) tlsotanf 2010.07.10
7153 병아리난초 (7) 김자윤 2010.07.10
7152 돌솥님 (14) snow2 2010.07.10
363 page처음 페이지 361 362 363 364 365 366 367 368 369 3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