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봉하마을 다녀왔습니다.

바보성희note 조회 1,935추천 282010.05.09

드디어 봉하마을에 다녀왔네요..
서울에서 늦게 출발해서 거의 6시간에 걸려서 왔네요.
아직 공사중이라서 묘역도 제대로 못 보고 왔네요...
그래도 1주년에 맞춰서 다녀와 기분은 좋습니다.
더구나 22개월 된 딸내미에게 좋은 경험을 해 준것 같아서 뿌듯합니다.
나중에 기회가 되면 다시 함 가보고 싶네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163 흰제비난 (4) 김자윤 2010.07.11
7162 털중나리 (5) 김자윤 2010.07.11
7161 좁쌀풀 (4) 김자윤 2010.07.11
7160 은평을은 반드시 승리하여 노무현대통령님께서 부활하심을 볼 수 있기를.. (7) tlsotanf 2010.07.11
7159 옥잠난초 (4) 김자윤 2010.07.11
7158 43억짜리 서초동 누에다리를 건너다 / 썬도그 (8) 들에핀꽃 2010.07.11
7157 백선 (4) 김기덕 2010.07.10
7156 07/10 토요일 해바라기 그리고 봉하가는 노랑버스 (9) 보미니성우 2010.07.10
7155 MB 정부는 소송공화국 어떻게 이런일이 가능하죠 ???? (4) 대 한 민 국 2010.07.10
7154 이재오가 웃는다!!! (6) tlsotanf 2010.07.10
7153 병아리난초 (7) 김자윤 2010.07.10
7152 돌솥님 (14) snow2 2010.07.10
363 page처음 페이지 361 362 363 364 365 366 367 368 369 3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