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공모] 봉하를 다녀와서 맘이 편해졌습니다...

gamsanote 조회 2,116추천 482010.10.29




* 내 박석을 찾아 읽고 있습니다 *




*박석의 중앙에 편히 쉬고 계십니다*




*묘소 입구의 인공호수가 있습니다*
물은 맑고 물속의 돌이 아름답습니다.




*참배의 결과물(?)들이 놓여 있습니다*
감사한 마음입니다




*여러 회원님들의 박석을 읽고 걸었습니다*

2011년을 기약하고 돌아왔습니다
,
,
재단을 위해서 꾸준히 후원을 해야겠다는,,,
회원님들!,,,흩어지면 안됩니다..
.
.



~사자바위 위에서 내려다 본 우리대통령님 안식처~

*지구가 멸망하는 전 날까지 길이 남을 역사의 대통령!*

100년 후, 만 년 후를 위하여 후손에게 교육합시다!


사진으로 제일 윗쪽에 보이는 "삼각형 인공호수"^^
,
,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163 흰제비난 (4) 김자윤 2010.07.11
7162 털중나리 (5) 김자윤 2010.07.11
7161 좁쌀풀 (4) 김자윤 2010.07.11
7160 은평을은 반드시 승리하여 노무현대통령님께서 부활하심을 볼 수 있기를.. (7) tlsotanf 2010.07.11
7159 옥잠난초 (4) 김자윤 2010.07.11
7158 43억짜리 서초동 누에다리를 건너다 / 썬도그 (8) 들에핀꽃 2010.07.11
7157 백선 (4) 김기덕 2010.07.10
7156 07/10 토요일 해바라기 그리고 봉하가는 노랑버스 (9) 보미니성우 2010.07.10
7155 MB 정부는 소송공화국 어떻게 이런일이 가능하죠 ???? (4) 대 한 민 국 2010.07.10
7154 이재오가 웃는다!!! (6) tlsotanf 2010.07.10
7153 병아리난초 (7) 김자윤 2010.07.10
7152 돌솥님 (14) snow2 2010.07.10
363 page처음 페이지 361 362 363 364 365 366 367 368 369 3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