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공모] 2번째 다녀온 봉하마을

쌍코피누구?note 조회 1,258추천 192010.10.31

작년 6월달에 봉하마을 방문하고 금요일날 저녁에 출발하여

지금 막 들어와서 사진 올립니다.




바람개비가 맘에 들어 찍어봤습니다.




정토원에 올라가서 찍은 사진입니다.

작년에 정토원 올라갈때는 친구들이 무척 힘들어 했는데

올해는 등산로가 깨끗하게 만들어져서 쉽게 올라갈수 있었네요.

추수중이라서 글자가 선명하게 보이지 않았던 것이 좀 아쉬웠습니다.



정토원에서 마을 내려다 보면서 생각에 잠긴 친구...




산에서 내려와서 기념품 파는곳 앞의 식당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이 사진이 젤 맘에 드는 가을 사진인데

크기를 줄이다 보니깐 이상에게 줄여졌네요.

원본으로 올리면 이쁜 사진인데...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163 흰제비난 (4) 김자윤 2010.07.11
7162 털중나리 (5) 김자윤 2010.07.11
7161 좁쌀풀 (4) 김자윤 2010.07.11
7160 은평을은 반드시 승리하여 노무현대통령님께서 부활하심을 볼 수 있기를.. (7) tlsotanf 2010.07.11
7159 옥잠난초 (4) 김자윤 2010.07.11
7158 43억짜리 서초동 누에다리를 건너다 / 썬도그 (8) 들에핀꽃 2010.07.11
7157 백선 (4) 김기덕 2010.07.10
7156 07/10 토요일 해바라기 그리고 봉하가는 노랑버스 (9) 보미니성우 2010.07.10
7155 MB 정부는 소송공화국 어떻게 이런일이 가능하죠 ???? (4) 대 한 민 국 2010.07.10
7154 이재오가 웃는다!!! (6) tlsotanf 2010.07.10
7153 병아리난초 (7) 김자윤 2010.07.10
7152 돌솥님 (14) snow2 2010.07.10
363 page처음 페이지 361 362 363 364 365 366 367 368 369 3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