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노무현]을 닮고 싶습니다.

내사 노note 조회 1,571추천 472010.11.09

[노무현 재단]
그 곳에서 부쳐 온 스티커입니다.
고민할 것도 없이 차량 앞 유리창에 붙였습니다.
하지만 투명한 비닐에 만들어져
표가 잘 나지 않았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제대로 드러나는 스티커가 집으로 부쳐져 왔습니다.
곧 바로 차량 뒷 쪽에 붙였습니다.

 

이제 몇 개월 되었습니다.

1. 언제나 진실한 [노무현]을 닮고 싶기 때문입니다.

 

2. 언제나 평등을 실천하는 [노무현]을 닮고 싶기 때문입니다.


3. 언제나 민주주의를 생각하는 [노무현]을 닮고 싶기 때문입니다.

 

4. 언제나 당당한 모습 [노무현]을 닮고 싶기 때문입니다.



오늘도 내일도...
언제나 스티커를 달고 다닐 것입니다.
내가 태어나 살고 있는 꼴통들의 아지트 경상도...
그들 군화발에 피를 토했던 광주...
노짱님 계시는 민주 성지 봉하...
전국 방방곡곡을.....
 
행여 조금이라도
노무현을 닮을 수 있을까
하는 마음 때문입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163 흰제비난 (4) 김자윤 2010.07.11
7162 털중나리 (5) 김자윤 2010.07.11
7161 좁쌀풀 (4) 김자윤 2010.07.11
7160 은평을은 반드시 승리하여 노무현대통령님께서 부활하심을 볼 수 있기를.. (7) tlsotanf 2010.07.11
7159 옥잠난초 (4) 김자윤 2010.07.11
7158 43억짜리 서초동 누에다리를 건너다 / 썬도그 (8) 들에핀꽃 2010.07.11
7157 백선 (4) 김기덕 2010.07.10
7156 07/10 토요일 해바라기 그리고 봉하가는 노랑버스 (9) 보미니성우 2010.07.10
7155 MB 정부는 소송공화국 어떻게 이런일이 가능하죠 ???? (4) 대 한 민 국 2010.07.10
7154 이재오가 웃는다!!! (6) tlsotanf 2010.07.10
7153 병아리난초 (7) 김자윤 2010.07.10
7152 돌솥님 (14) snow2 2010.07.10
363 page처음 페이지 361 362 363 364 365 366 367 368 369 3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