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이게 사실입니까? 펌글입니다.
개표 참관인 다녀왔습니다. 의정부 지역 첨부사진 올립니다.
김문수와 선 밖으로 반반씩 분명한 무효표인데 유효표로 처리 하겠다는 개표심사인 말.
또 유시민님표에 펜으로 점찍고 도장찍은건 유효표 같은데 무효표로... 잠깐동안 이런걸 여러개 봤습니다
(사진첨부)
공정하지못한 선관위 ... 차라리 한나라당의 당원이나 되지!! 그러면 싸잡아서 비난할텐데 더러운 놈들
------------------------------------------------------------------------------------------
sanddal****
개표참관인 다녀왔습니다..의정부지역 첨부사진올립니다.
김문수와 선밖으로 반반씩 분명한 무효표인데 유효표로 처리하겠다는 개표심사인 말....
또 유시민님표에 펜으로 점찍고 도장찍은건 유효표 같은데 무효표로...잠깐동안 이런걸 여러개 봤습니다.사진첨부
공정하지 못한 선관위....차라리 한나라당의 당원이나 되지!!!그러면 싸잡아서 비난할텐데...더러운놈덜~
기막힌일이 또 하나있습니다.
중앙일보에 회원가입해서 가끔댓글 남겼는데요...오늘은 중알일보에가서 댓글을 남기려고 하니 안되더군요...
당신은 타인에게 방해가 되므로 댓글을 달수 없습니다.이렇게요..ㅠㅠ
유시민님지니까 즉시 나타나는군요..진짜 어이없습니다.조중동에서 야당욕하면 잘하는거고 여당욕하면 빨간줄그어서 댓글도 못달게 하는군여...
(출처-엽기 혹은 진실 카페 작성자-붉은 당나귀)
이거 진짜 가만히 있으면 안되는거 아닙니까?
진짜 답답하고 화가 납니다
독립적 기관이어야 할 선관위.....뭐하는 짓입니까?
전면 재조사 꼭 이루어져야 합니다
[출처] [본문스크랩] 필독! 유시민 무효표와 김문수 유효표 사진|작성자 버들
![]() |
![]() |
![]() |
![]() |
|---|---|---|---|
| 7187 | 제일 슬펐던 날 (17) | 청학0 | 2010.07.14 |
| 7186 | 미력옹기 (5) | 김자윤 | 2010.07.14 |
| 7185 | 그리운 봉하 방문기 (구석구석에 베인 대통령님의 체취를 맡으며...) (36)![]() |
멜로디 & 그레이스 | 2010.07.14 |
| 7184 | 여름 음식 (6) | 수월 | 2010.07.14 |
| 7183 | 당신이 최고셨습니다 (20) | 돌솥 | 2010.07.13 |
| 7182 | 지난 토요일, 딸래미와 함께 간 봉하 (21) | 오도리 | 2010.07.13 |
| 7181 | 돌솥님! 당신이 그립슴다 (9) | 돌솥뚜껑 | 2010.07.13 |
| 7180 | [낙동강]개비리길은 너와 내가 우리가 되는 길 (2) | 실비단안개 | 2010.07.13 |
| 7179 | 명봉역 (3) | 김자윤 | 2010.07.13 |
| 7178 | 대한민국 역사상 국민을 위했던 유일한 대통령!! (20) | 참사랑실천 | 2010.07.13 |
| 7177 | 대원사 (5) | 김자윤 | 2010.07.13 |
| 7176 | 초등학교 도서관의 위인전집 배치놀이(애들수준이 이정도 입니다.) (17) | 짝지 | 2010.07.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