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지인 카페에 반가운 글이 올라와 있어 옮겨옵니다.
6월 4일 이광재 도지사 당선자께서 대통령 님께 인사 드리러 오신 사진에, 이곳 주민들이 당선자 팬들이시라는 댓글을 달았습니다만...
참 고마운 영월군 마차리 주민들이십니다.
[펌]
마을 경로당앞에 현수막이 붙었다..
차를 타고 휙~지나가면서 본 탓에 선거캠프에서 당선사례로 부착했겠거니 여겼다..
오늘에서야 다시 가서 확인해 보니..
오호~
강원도는 여당편이라는 편견과는 달리 영월은 의외로 야당세가 강하다..
하지만 현군수가 여당인데 과감하고 대담하게 마을주민일동으로 축하 현수막을 건 우리마을..!
멋지다~ㅎㅎ
도지사로 당선되기 전에 영평정(영월-평창-정선)의 지역구 국회의원이었고..
그가 지역을 위해 많은 공로를 한건 대부분 알고 있는 터~
몇달전에는 이광재의원이 우리마을 경로당에서 1박을 하며 간담회를 한 적이 있었고..
원래 지역구가 크면 으원 나으리 얼굴 보기가 힘이 든 법인데..
우리마을주민들은 어쩐 인연(?)인지 귀농인인 나도 서너번은 만나봤지 싶다..
사실 교회는 보수꼴통이라고 보면 되는데..
그 동안 교회에서 이광재 의원을 위해 선거운동을 했던 열혈당원 모집사님을 예배후에 만났다..
반가운 인사를 건넨다..ㅎㅎ
전교조 출신 교육감이 당선되어 다행이고..ㅎㅎ
비록 나는 민노당원이지만 이광재 도지사의 당선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진보의 심장'에 서민과 우리같은 농민들이 있기를..!
==============================================================================
* 꼬리말: 주인장의 의견을 묻지 않고 퍼오는 글이라 카페 출처는 안 밝힙니다.
![]() |
![]() |
![]() |
![]() |
|---|---|---|---|
| 7187 | 제일 슬펐던 날 (17) | 청학0 | 2010.07.14 |
| 7186 | 미력옹기 (5) | 김자윤 | 2010.07.14 |
| 7185 | 그리운 봉하 방문기 (구석구석에 베인 대통령님의 체취를 맡으며...) (36)![]() |
멜로디 & 그레이스 | 2010.07.14 |
| 7184 | 여름 음식 (6) | 수월 | 2010.07.14 |
| 7183 | 당신이 최고셨습니다 (20) | 돌솥 | 2010.07.13 |
| 7182 | 지난 토요일, 딸래미와 함께 간 봉하 (21) | 오도리 | 2010.07.13 |
| 7181 | 돌솥님! 당신이 그립슴다 (9) | 돌솥뚜껑 | 2010.07.13 |
| 7180 | [낙동강]개비리길은 너와 내가 우리가 되는 길 (2) | 실비단안개 | 2010.07.13 |
| 7179 | 명봉역 (3) | 김자윤 | 2010.07.13 |
| 7178 | 대한민국 역사상 국민을 위했던 유일한 대통령!! (20) | 참사랑실천 | 2010.07.13 |
| 7177 | 대원사 (5) | 김자윤 | 2010.07.13 |
| 7176 | 초등학교 도서관의 위인전집 배치놀이(애들수준이 이정도 입니다.) (17) | 짝지 | 2010.07.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