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10.4.21. 오전 봉하마을.

죽마고우note 조회 3,638추천 752010.04.22

 

 

 

 

 

 

 

 

 

 

 

 

 

 

 

 

 

 

 

 

내 사랑하는 님은 가셨고.....

님에 이름석자 새겨진 행사를 마치고

당신께서 홀로누워계신 묘역를 뒤로하고 집으로 돌아오는길.

마을 끝자락에 다다를 쯤이면 언제부터인지

난 차를 세우고 담배 한개피를 뭅니다.

시시때때로 님이 보고파지면 언제든 잰걸음에 달려오마

내 스스로 위안을 가져보지만.

혹여 찌든 내 삶에있어 행여라도 당신 그 모습과 그 숭고한 정신이

흐려질까봐 두렵기만 한것은 왜일까......

이제 님 보내드리고 처음 맞이하는 이 봄인데......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199 복수해 줄 놈!!! (8) 돌솥 2010.07.16
7198 시골집-162 (5) 김자윤 2010.07.16
7197 이런 바보 였는데.. (14) 청학0 2010.07.16
7196 아주 훈훈한 소식입니다 !!! (4) 대 한 민 국 2010.07.16
7195 봉하 우렁이 현미밥 (8) 돌솥 2010.07.16
7194 꼬막 캐는 여인들 (4) 김자윤 2010.07.15
7193 요즘 아이들은 이런 곳을 무엇이라고 할까요? (8) 돌솥 2010.07.15
7192 누우떼가 강을 건너는 법 ( 복효근 ) (8) 돌솥 2010.07.15
7191 봉하풍경 (13) 시골소년 2010.07.15
7190 이걸보니 성남의 변화는 우연이 아니었습니다!!!! (4) 대 한 민 국 2010.07.15
7189 내일오전 8시까지 해주실분 없으면 제가 가겠습니다. (23) 순사모바보덕장 2010.07.14
7188 꽃밭(기생초) (8) 김자윤 2010.07.14
360 page처음 페이지 351 352 353 354 355 356 357 358 359 3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