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벌써 1년이 지나갔다.. 이제야 찾아본 곳.. 그저 눈물만 흐를뿐이다.. 그들이 말하던 아방궁... 정말 너무 으리으리해서 할말을 잃었을뿐.. 국민을 위해 살아오신 그분... 그저 욕만 나온다... 그리고 생전에 찾아 뵙지 못한 나를 자책해 본다.. 봉하마을 그곳은 여전히 국민과 함게하는 그분의 마음이 느껴진다.. [2010. 4. 16. 봉하마을에서...] ![]() |
![]() |
![]() |
![]() |
|---|---|---|---|
| 7199 | 복수해 줄 놈!!! (8) | 돌솥 | 2010.07.16 |
| 7198 | 시골집-162 (5) | 김자윤 | 2010.07.16 |
| 7197 | 이런 바보 였는데.. (14) | 청학0 | 2010.07.16 |
| 7196 | 아주 훈훈한 소식입니다 !!! (4) | 대 한 민 국 | 2010.07.16 |
| 7195 | 봉하 우렁이 현미밥 (8) | 돌솥 | 2010.07.16 |
| 7194 | 꼬막 캐는 여인들 (4) | 김자윤 | 2010.07.15 |
| 7193 | 요즘 아이들은 이런 곳을 무엇이라고 할까요? (8) | 돌솥 | 2010.07.15 |
| 7192 | 누우떼가 강을 건너는 법 ( 복효근 ) (8) | 돌솥 | 2010.07.15 |
| 7191 | 봉하풍경 (13) | 시골소년 | 2010.07.15 |
| 7190 | 이걸보니 성남의 변화는 우연이 아니었습니다!!!! (4) | 대 한 민 국 | 2010.07.15 |
| 7189 | 내일오전 8시까지 해주실분 없으면 제가 가겠습니다. (23) | 순사모바보덕장 | 2010.07.14 |
| 7188 | 꽃밭(기생초) (8) | 김자윤 | 2010.07.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