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文風은 태풍이다!!! (1) - 조금은 쑥스럽습니다.

돌솥note 조회 877추천 202012.02.18



왜 주머니에 손을 넣고 있냐구요?
차가운 손을 내밀어 악수하기 미안해 뎁히고 계시답니다.


와 이리 춥노...?



- 저 노무현재단 회원이라예...
서로 억수로 반가웠을겁니다.


졸업장에 싸인을 해달라는 학생.
멋진 학생.



오토바이 타고 가시던 분.
내려서 사진 한 장 같이 찍고 싶다고...
승리의 V를 그리는 멋쟁이 아저씨...!!!





노란색이 와 이리 이뿌노...?

저도 노란 우산 하나 사고 싶어요.
엊그제는 웨스턴돔에서 노랑 양말 두 켤레 샀어요.


사진 출처 - 문재인 트위터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199 복수해 줄 놈!!! (8) 돌솥 2010.07.16
7198 시골집-162 (5) 김자윤 2010.07.16
7197 이런 바보 였는데.. (14) 청학0 2010.07.16
7196 아주 훈훈한 소식입니다 !!! (4) 대 한 민 국 2010.07.16
7195 봉하 우렁이 현미밥 (8) 돌솥 2010.07.16
7194 꼬막 캐는 여인들 (4) 김자윤 2010.07.15
7193 요즘 아이들은 이런 곳을 무엇이라고 할까요? (8) 돌솥 2010.07.15
7192 누우떼가 강을 건너는 법 ( 복효근 ) (8) 돌솥 2010.07.15
7191 봉하풍경 (13) 시골소년 2010.07.15
7190 이걸보니 성남의 변화는 우연이 아니었습니다!!!! (4) 대 한 민 국 2010.07.15
7189 내일오전 8시까지 해주실분 없으면 제가 가겠습니다. (23) 순사모바보덕장 2010.07.14
7188 꽃밭(기생초) (8) 김자윤 2010.07.14
360 page처음 페이지 351 352 353 354 355 356 357 358 359 3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