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봉하를 내려가는 하루 전날은 늘 잠을 설칩니다.
제가 저희 아버님을 제외하고
처음으로 존경하게 된 대통령님이 계시기 때문일까요? ^^
4시간을 달려서 도착한 봉하에서 짐을 풀고서
묘역을 향해 발길을 옮겼습니다.





![]()










![]() |
![]() |
![]() |
![]() |
|---|---|---|---|
| 7199 | 복수해 줄 놈!!! (8) | 돌솥 | 2010.07.16 |
| 7198 | 시골집-162 (5) | 김자윤 | 2010.07.16 |
| 7197 | 이런 바보 였는데.. (14) | 청학0 | 2010.07.16 |
| 7196 | 아주 훈훈한 소식입니다 !!! (4) | 대 한 민 국 | 2010.07.16 |
| 7195 | 봉하 우렁이 현미밥 (8) | 돌솥 | 2010.07.16 |
| 7194 | 꼬막 캐는 여인들 (4) | 김자윤 | 2010.07.15 |
| 7193 | 요즘 아이들은 이런 곳을 무엇이라고 할까요? (8) | 돌솥 | 2010.07.15 |
| 7192 | 누우떼가 강을 건너는 법 ( 복효근 ) (8) | 돌솥 | 2010.07.15 |
| 7191 | 봉하풍경 (13) | 시골소년 | 2010.07.15 |
| 7190 | 이걸보니 성남의 변화는 우연이 아니었습니다!!!! (4) | 대 한 민 국 | 2010.07.15 |
| 7189 | 내일오전 8시까지 해주실분 없으면 제가 가겠습니다. (23) | 순사모바보덕장 | 2010.07.14 |
| 7188 | 꽃밭(기생초) (8) | 김자윤 | 2010.07.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