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끼리끼리 논다!... 옛말 하나도 그르지 않아요.

돌솥note 조회 1,111추천 122012.03.05




서울신문 2008년12월 1일자 기사
.
.
.

-MBC 제대로 뉴스데스크-
를 보니 김재철 사장이
법인카드를 私的으로 물 쓰듯 써대는걸 보니
다 -그 밥에 그 나물-이란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끼리끼리 논다-고 하는가 봅니다
.

그래도 또 찍어주는 신이 내린 정당입니다요.
참 신기한 국민들이어요.
수구세력의 뿌리가 견고하기도 하겠지만
무능한 야당도 책임이 많은 것 같기도 하고...

국민들이 깨어있으면 이런 일들이 어찌 일어나겠어요?
.
.
.

그런데 330만원짜리 공기洗米機로 씻은 밥은 어떤 맛일까요?
내 손으로 빡빡 씻어서 밥을 해도 엄청 맛 있던데...
거기에 봉하쌀이면 금상첨화지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223 봉하 찍사 봉투 장가 가는날... (33) 진영지기 2010.07.19
7222 토요일 봉하 (9) 어쩌구리 2010.07.19
7221 봉하돌이 봉투님 장가 가는 날. (22) 디냐 2010.07.19
7220 성남에 또 축하할일이 생겼습니다 !!! (수정) (6) 대 한 민 국 2010.07.19
7219 할머니 (6) 김자윤 2010.07.19
7218 연꽃 (5) 김자윤 2010.07.18
7217 다시 뜨거운 7월의 봉하 (15) serene67 2010.07.18
7216 우산나물 (5) 김자윤 2010.07.18
7215 배롱나무 아래에서~ (16) 봉7 2010.07.18
7214 붉은인동 (6) 김자윤 2010.07.18
7213 [포토] 장대비 속에 열린 '문수스님 소신공양 국민 추모 문화제' /.. (6) 들에핀꽃 2010.07.18
7212 [蒼霞哀歌 85] 봉하는 희망의 땅입니다 (16) 파란노을 2010.07.18
358 page처음 페이지 351 352 353 354 355 356 357 358 359 3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