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바람의 시작 김경수후보 동행일기 (D - 27)

봉7note 조회 1,197추천 132012.03.15









전하교 출근길 아침인사





맞은편 건물위에서 한컷 찍어본다





90도로 인사도 드려보고





손을 흔들며 인사도 드려본다










잠시 차가 오지 않을때 시린손을 비벼본다






















인사하시는 후보님 뒤로 경전철이 지나가고 있다
난 아직 한번도 못 타봤다
애인과 함께타면 왠지 분위기 있을것 같은데 난 지금 무적의 솔로이다 에궁~





서김해 새마을금고 산악회 출발버스 인사
계룡산으로 가신다는데 안희정지사님께 패스 ㅎㅎ










버스가 출발하기전 버스에 올라 한표를 부탁 드려본다





잘 다녀 오시라며 손을 흔들며 인사를 드려본다




언제부터 재식 훈련했는지 두분이 발을 맞쳐 걸으신다





오늘 아침은 김치 찌개로 먹었다
테이블에 세명씩 앉았는데 식당 아주머니가 계란을 후보님자리에 네개를 우리자리엔 두개를 주셨다
물론 우리들이 미워서가 아니고 실수인거는 알지만 그래서 나는 계란후라이를 못 먹었다 
그럼 후보님 테이블에선 누가 두개를 먹었지?





율하지역 주민들과 함께 환경 정화 활동을 하셨습니다













































김해 학원연합회장단과의 간담회










장유 주공아파트 관리사무소 방문









경노당에 계시던 어르신이 후보님을 반갑게 맞으신다




장유 주공아파트관리 소장님의 안내로 단지를 둘러본다





차를 타고 지나가시던 아주머니께서 후보님을 보시고는 창문을 내려 먼저 인사를 청한다





울타리 공사 중이랍니다



















꼬마아가씨가 손가락 네개를 펴 보이며 나이를 말한다
어린이들만 가능한 일이다





율하 5일장을 둘러보며 장을 보러온 시민들과 인사를 나누신다















꼬마 아가씨에게 자기 소개를 해본다
물론 뒤에 서있는 엄마가 듣겠지만은~




호떡을 드시며 사장님께 호떡 참 맛있네요 하는것 같다










외동사거리 퇴근길 저녁인사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223 봉하 찍사 봉투 장가 가는날... (33) 진영지기 2010.07.19
7222 토요일 봉하 (9) 어쩌구리 2010.07.19
7221 봉하돌이 봉투님 장가 가는 날. (22) 디냐 2010.07.19
7220 성남에 또 축하할일이 생겼습니다 !!! (수정) (6) 대 한 민 국 2010.07.19
7219 할머니 (6) 김자윤 2010.07.19
7218 연꽃 (5) 김자윤 2010.07.18
7217 다시 뜨거운 7월의 봉하 (15) serene67 2010.07.18
7216 우산나물 (5) 김자윤 2010.07.18
7215 배롱나무 아래에서~ (16) 봉7 2010.07.18
7214 붉은인동 (6) 김자윤 2010.07.18
7213 [포토] 장대비 속에 열린 '문수스님 소신공양 국민 추모 문화제' /.. (6) 들에핀꽃 2010.07.18
7212 [蒼霞哀歌 85] 봉하는 희망의 땅입니다 (16) 파란노을 2010.07.18
358 page처음 페이지 351 352 353 354 355 356 357 358 359 3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