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막 협박하네요.
흐미~ 무서버라.
저런 인간들한테 노짱님 그리 되시고
한총리님 그리 당하고...
어제 저녁 길거리에 사람들이 없었다지요?
시청율 짱!이었대요.
새로운 검찰로고가 생겼답니다.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003&articleId=3521328 에서 펌
제일 웃긴건 검사들이 술집마담한테 -장모님-이라 한다네요.
자기 샥시 엄마가 장모 아녀...?
- 전부 내가 (검사) 장모로 통한다.
내가 책 쓴다고 하면 부들부들 떨 사람 엄청나게 많다
경향 그림미당에서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uid=135006&table=seoprise_12
보너스로...!!!
이탈리아 유적지 폼페이에 있는 -사창가- 표시입니다.
마차가 다니는 보도 블럭에 저렇게 새겨져 있어요.
지금으로 따지면 대로변 아스팔트 위에 새겨진 셈이지요.
글을 모르는 선원들을 위해서 저렇게 만들었대요.
제 구두가 보여 좀 그렇지만 재미있는 사진입니다.
![]() |
![]() |
![]() |
![]() |
|---|---|---|---|
| 7235 | 자귀나무 (6) | 김자윤 | 2010.07.21 |
| 7234 | 바위채송화 (3) | 김자윤 | 2010.07.20 |
| 7233 | 경남 합천 오도산에서 내려오는길에 (1) | 의자 | 2010.07.20 |
| 7232 | 나라 꼬라지하고는...... (1) | 돌솥 | 2010.07.20 |
| 7231 | 덥지요? (7) | 돌솥 | 2010.07.20 |
| 7230 | 누른하늘말나리 (4) | 김자윤 | 2010.07.20 |
| 7229 | 진영신도시2지구매립공사 (1) | 봉화친구 | 2010.07.20 |
| 7228 | 뒷동산 에서 노래 부르는 우리 대통령 (24) | 내마음 | 2010.07.20 |
| 7227 | 모감주나무 (4) | 김자윤 | 2010.07.20 |
| 7226 | 시사인의 눈물겨운 창간비화 이시대의 정직한 언론입니다 !! (3) | 대 한 민 국 | 2010.07.19 |
| 7225 | 아름다운 강(?)산 (3) | 가락주민 | 2010.07.19 |
| 7224 | 쨍쨍한 봉하 (5) | 가락주민 | 2010.07.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