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오늘도 풀뽑기입니다. 오늘까지 1차적인 풀뽑기는 마무리된 것 같습니다. 이렇게 말하니 더 큰 산이 앞에 놓여있네요. 푸헐헐헐!!
유난히 무더웠던 하루입니다. 봉삼이팀과 작당하여 파업직전까지 갔다가 제가 지갑 흘렸다고 쑈를 하는 바람에 유야무야되었습니다.^^;;
한방삼계탕으로 몸보신을 했습니다. 이제 더 열심히 자봉해야겠습니다. 갑자기 집중호우가 내려 더위를 식혀주어서 오후 자봉은 좀 덜 더웠습니다. 아이스크림, 통닭과 콩국, 떡을 지원해 주신 분께 감사드립니다.

























![]() |
![]() |
![]() |
![]() |
|---|---|---|---|
| 7235 | 자귀나무 (6) | 김자윤 | 2010.07.21 |
| 7234 | 바위채송화 (3) | 김자윤 | 2010.07.20 |
| 7233 | 경남 합천 오도산에서 내려오는길에 (1) | 의자 | 2010.07.20 |
| 7232 | 나라 꼬라지하고는...... (1) | 돌솥 | 2010.07.20 |
| 7231 | 덥지요? (7) | 돌솥 | 2010.07.20 |
| 7230 | 누른하늘말나리 (4) | 김자윤 | 2010.07.20 |
| 7229 | 진영신도시2지구매립공사 (1) | 봉화친구 | 2010.07.20 |
| 7228 | 뒷동산 에서 노래 부르는 우리 대통령 (24) | 내마음 | 2010.07.20 |
| 7227 | 모감주나무 (4) | 김자윤 | 2010.07.20 |
| 7226 | 시사인의 눈물겨운 창간비화 이시대의 정직한 언론입니다 !! (3) | 대 한 민 국 | 2010.07.19 |
| 7225 | 아름다운 강(?)산 (3) | 가락주민 | 2010.07.19 |
| 7224 | 쨍쨍한 봉하 (5) | 가락주민 | 2010.07.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