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RMH20100807] 사진일기

방긋note 조회 2,221추천 422010.08.08

차를 가지고 가야 하나..
KTX를 타고 가야하나 하는 고민 끝에
봉하오는 길에 밀양역에서 저를 태워갈 수 있다는 회원님이 계셔서
기차를 타고 봉하를 다녀 왔습니다..




'현지님'이 선물로 준 조선나이키를 신고 풀독이 오를까봐 빈들님이 주신
팔토시를 다리에 끼고 귀남님 양말을 빌려 신고
봉하에서만 통하는 패션으로..............동동님과 풀뽑으러 고고싱~~~~~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깜정 에나멜 고무신이 느무느무 이쁘지요~ㅎㅎ



붉은 꽃이 만발한 도레미줌마님의 배롱나무를 보면서
간절히 보고싶은 노짱님과 그리운 이들의 얼굴들이 스쳐 지나갑니다.....

그리고 잘자라서 올해도 어김없이 님을 그리워 하며 붉은 꽃을 피운 배롱나무............
도레미줌마님 보고 계시지요~~~~~~~♡


새벽부터 따가운 햇빛을 꽁꽁 차단하기 위하여 완전 무장한 이여인네는 누구일까요~ㅎㅎ




생태연지 풀뽑기를 마치고 대통령님께 인사를 드리러 갔습니다.
8월의 폭염 아래 덩그러니 계시는 우리 노짱님....
아무말도 못하고 그저 눈물만 흘리다가 돌아 왔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235 자귀나무 (6) 김자윤 2010.07.21
7234 바위채송화 (3) 김자윤 2010.07.20
7233 경남 합천 오도산에서 내려오는길에 (1) 의자 2010.07.20
7232 나라 꼬라지하고는...... (1) 돌솥 2010.07.20
7231 덥지요? (7) 돌솥 2010.07.20
7230 누른하늘말나리 (4) 김자윤 2010.07.20
7229 진영신도시2지구매립공사 (1) 봉화친구 2010.07.20
7228 뒷동산 에서 노래 부르는 우리 대통령 (24) 내마음 2010.07.20
7227 모감주나무 (4) 김자윤 2010.07.20
7226 시사인의 눈물겨운 창간비화 이시대의 정직한 언론입니다 !! (3) 대 한 민 국 2010.07.19
7225 아름다운 강(?)산 (3) 가락주민 2010.07.19
7224 쨍쨍한 봉하 (5) 가락주민 2010.07.19
357 page처음 페이지 351 352 353 354 355 356 357 358 359 3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