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0811]태풍이 지나간 봉하는 잘 있더이다

보미니성우note 조회 2,154추천 432010.08.11


제가 궁금하면 여러분도 궁금할까 싶어서 봉하엘 다녀왔습니다



비가 내리긴 했어도 봉하에는 이렇게 참배객들이 오시고 있었습니다






태풍이 왔다가 갔긴 갔습니다 방앗간앞 주차장 나무 몇구루만  때리고 갔네요



태풍의 세력이 줄어서 그나마 다행 이었습니다


개천물이 이정도면 별 문제가 없어 보입니다  지난 폭우때를 생각하면 말입니다



 



배수도 잘 되고 있었습니다 당연히 그래야겠지요


비와 바람이 적당했던건 다행입니다 태풍이 자주 이랬으면 좋겠습니다



 



여름휴가를 온 분들이었습니다 가족과함께 봉하를 빠뜨리지 않고 찾아왔습니다(휴대폰통화를 옅들었습니다 휴가중이고 봉하라고 하시더군요)



30-40분 머무르는 동안  비가 좀 그치면서 참배객들의 방문이 계속 이어졌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봉하를 나왔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235 자귀나무 (6) 김자윤 2010.07.21
7234 바위채송화 (3) 김자윤 2010.07.20
7233 경남 합천 오도산에서 내려오는길에 (1) 의자 2010.07.20
7232 나라 꼬라지하고는...... (1) 돌솥 2010.07.20
7231 덥지요? (7) 돌솥 2010.07.20
7230 누른하늘말나리 (4) 김자윤 2010.07.20
7229 진영신도시2지구매립공사 (1) 봉화친구 2010.07.20
7228 뒷동산 에서 노래 부르는 우리 대통령 (24) 내마음 2010.07.20
7227 모감주나무 (4) 김자윤 2010.07.20
7226 시사인의 눈물겨운 창간비화 이시대의 정직한 언론입니다 !! (3) 대 한 민 국 2010.07.19
7225 아름다운 강(?)산 (3) 가락주민 2010.07.19
7224 쨍쨍한 봉하 (5) 가락주민 2010.07.19
357 page처음 페이지 351 352 353 354 355 356 357 358 359 3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