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을 혼자 한번 돌아봤습니다. 김밥 3줄을 사고.. 커피 한캔 물 한통을 넣고 출발했습니다.
나무 지팡이 하나 쥐고...
비가 많이 왔었는지..작은 폭포도 많고.. 특히 나비 호랑나비는 한 50 마리 본 것 같습니다.
졸졸 시냇물 소리도 들리고
한적하게 걷기에는 좋았는데요..갈래길에서 이정표가 없어서 좀 헤매기도 하고..
음...나무가 좌측으로 기울었군 하고 좌측길로 가기도 했습니다. ^-^
완벽하게 돌지는 못한것 같습니다.. 낚시터 쪽이 아니라 한번더 쭉갔어야하는데...그래도 85%
는 돈것 같습니다..
화포천으로도 가보고 싶었는데..물이 좀 범람해서.. 길이 막혔네요..
더위 가시고 가을에 오면 더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봉화산은 해발 140 M 입니다.![]()
































































![]() |
![]() |
![]() |
![]() |
|---|---|---|---|
| 7235 | 자귀나무 (6) | 김자윤 | 2010.07.21 |
| 7234 | 바위채송화 (3) | 김자윤 | 2010.07.20 |
| 7233 | 경남 합천 오도산에서 내려오는길에 (1) | 의자 | 2010.07.20 |
| 7232 | 나라 꼬라지하고는...... (1) | 돌솥 | 2010.07.20 |
| 7231 | 덥지요? (7) | 돌솥 | 2010.07.20 |
| 7230 | 누른하늘말나리 (4) | 김자윤 | 2010.07.20 |
| 7229 | 진영신도시2지구매립공사 (1) | 봉화친구 | 2010.07.20 |
| 7228 | 뒷동산 에서 노래 부르는 우리 대통령 (24) | 내마음 | 2010.07.20 |
| 7227 | 모감주나무 (4) | 김자윤 | 2010.07.20 |
| 7226 | 시사인의 눈물겨운 창간비화 이시대의 정직한 언론입니다 !! (3) | 대 한 민 국 | 2010.07.19 |
| 7225 | 아름다운 강(?)산 (3) | 가락주민 | 2010.07.19 |
| 7224 | 쨍쨍한 봉하 (5) | 가락주민 | 2010.07.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