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文風은 태풍이다!!! (1) - 조금은 쑥스럽습니다.

돌솥note 조회 880추천 202012.02.18



왜 주머니에 손을 넣고 있냐구요?
차가운 손을 내밀어 악수하기 미안해 뎁히고 계시답니다.


와 이리 춥노...?



- 저 노무현재단 회원이라예...
서로 억수로 반가웠을겁니다.


졸업장에 싸인을 해달라는 학생.
멋진 학생.



오토바이 타고 가시던 분.
내려서 사진 한 장 같이 찍고 싶다고...
승리의 V를 그리는 멋쟁이 아저씨...!!!





노란색이 와 이리 이뿌노...?

저도 노란 우산 하나 사고 싶어요.
엊그제는 웨스턴돔에서 노랑 양말 두 켤레 샀어요.


사진 출처 - 문재인 트위터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283 빚 빚 빚...... (13) 돌솥 2010.07.27
7282 7월 25일 4死대강 삽질공사 현장답사(여강올레길) (6) 大俉 2010.07.27
7281 7월 25일 4死대강 삽질공사 현장답사 (2) 大俉 2010.07.27
7280 시원한 여수 백도 구경하세요. (4) 짱포르 2010.07.27
7279 7/25 논습지 캠프 (6) 요정새우 2010.07.27
7278 7월24~25일 자원봉사자 가족 캠프 (5) 요정새우 2010.07.27
7277 7/24 논습지 캠프 (3) 요정새우 2010.07.27
7276 지금은 손녀가 참 귀엽고 이쁩니다... (7) 내마음 2010.07.27
7275 풍접초 (1) 김자윤 2010.07.27
7274 강동에서는 아직도 아기엄마 혼자서 ....! (3) 대 한 민 국 2010.07.27
7273 금꿩의다리 (3) 김자윤 2010.07.27
7272 팥국수 (5) 김자윤 2010.07.27
353 page처음 페이지 351 352 353 354 355 356 357 358 359 3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