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12.02.26.(오전) 묘역옆 산딸기밭 정비

건너가자note 조회 978추천 132012.02.27




 
 


오늘 오전엔 묘역옆에 있는

산딸기밭을 정리하였습니다.

노랑버스를 타고 오신 분들이 함께 했습니다.


화원님이 노랑버스님들과 함께

아침 8시반부터 시작했습니다.



봉7님이 좀 늦게 오셔서

딸기나무는 대충 걷어낸 후부터 사진이 시작됩니다.








걷어낸 딸기나무는 군데군데 모아서 불에 태웠습니다.

불을 피우며 일을 하니

반은 놀이삼아 힘든줄도 모르고 다들 열심히 하셨습니다.



저 불에 감자 고구마도 구워서

새참으로 먹었습니다 ㅎㅎ



나무를 걷어내고 나니

땅에 박혀있던 파이프와 쇠고리들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저 쇠고리는 비닐하우스를 고정해주는 역할을 하던 것들입니다.























깨끗하게 모으고...











손에 든 것들은 불피우는 곳으로...






동물원님의 폼은 뭔가가 떠오르죠 ㅎㅎ

















쇠고리가 땅에 단단히 박혀 있어서

이 일을 하신 분들은

정말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쇠고리 밑부분이 이렇게 생겨서

뽑아내는데 많은 힘이 필요했습니다.





오늘 자봉들과 일을 해서 기쁘기 그지없는 김소장님은

저 무거운 예초기를 돌려도 신이 납니다 ㅎㅎ











불을 피우니

빨간잠바 아저씨들(산불감시원)도 오셨습니다.











불은 언제봐도 좋습니다.











한가롭게 산책하는 것 같지만

남아있는 쇠고리를 찾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의령님 다운된 틈에

뒤에서 인증샷...











이렇게 파이프를 끼워서

빙빙 돌며 쇠고리를 빼내야 했습니다.





노랑버스팀 철수후

저희는 뒷정리 중입니다.











이곳에

땅을 갈고

꽃씨를 심을 예정입니다.

3주기때 예쁜 꽃을 피워야 할텐데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283 빚 빚 빚...... (13) 돌솥 2010.07.27
7282 7월 25일 4死대강 삽질공사 현장답사(여강올레길) (6) 大俉 2010.07.27
7281 7월 25일 4死대강 삽질공사 현장답사 (2) 大俉 2010.07.27
7280 시원한 여수 백도 구경하세요. (4) 짱포르 2010.07.27
7279 7/25 논습지 캠프 (6) 요정새우 2010.07.27
7278 7월24~25일 자원봉사자 가족 캠프 (5) 요정새우 2010.07.27
7277 7/24 논습지 캠프 (3) 요정새우 2010.07.27
7276 지금은 손녀가 참 귀엽고 이쁩니다... (7) 내마음 2010.07.27
7275 풍접초 (1) 김자윤 2010.07.27
7274 강동에서는 아직도 아기엄마 혼자서 ....! (3) 대 한 민 국 2010.07.27
7273 금꿩의다리 (3) 김자윤 2010.07.27
7272 팥국수 (5) 김자윤 2010.07.27
353 page처음 페이지 351 352 353 354 355 356 357 358 359 3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