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12.03.04. 묘역옆의 비자나무에 퇴비 갖다놓기.

건너가자note 조회 959추천 212012.03.07

 
 
2012.03.04. 묘역옆 비자나무밑에 퇴비를 옮겨놓았습니다.
건너가자 추천 : 0ㅣ 반대 : 0ㅣ 신고 : 0ㅣ 조회수 : 2ㅣ 등록일 : 2012.03.07 13:00
 
0303(토)

묘역옆 산딸기밭을 꽃밭으로 조성하기로 했습니다.
갓, 유채, 민들레,  벌노랑이를 심을 예정입니다.



갓씨앗을 발아시키기 위해 모판에 뿌리는 작업을 했습니다.

안쓰는 모판을 이용해서

먼저 상토를 골고루 2바가지씩 담습니다.
















비 덕분에 한가하고 맛있는

오후를 보냈습니다.



봄이 되니 여기저기 일거리들이 자꾸 보이네요^^

봉하 자봉 파이팅!!!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283 빚 빚 빚...... (13) 돌솥 2010.07.27
7282 7월 25일 4死대강 삽질공사 현장답사(여강올레길) (6) 大俉 2010.07.27
7281 7월 25일 4死대강 삽질공사 현장답사 (2) 大俉 2010.07.27
7280 시원한 여수 백도 구경하세요. (4) 짱포르 2010.07.27
7279 7/25 논습지 캠프 (6) 요정새우 2010.07.27
7278 7월24~25일 자원봉사자 가족 캠프 (5) 요정새우 2010.07.27
7277 7/24 논습지 캠프 (3) 요정새우 2010.07.27
7276 지금은 손녀가 참 귀엽고 이쁩니다... (7) 내마음 2010.07.27
7275 풍접초 (1) 김자윤 2010.07.27
7274 강동에서는 아직도 아기엄마 혼자서 ....! (3) 대 한 민 국 2010.07.27
7273 금꿩의다리 (3) 김자윤 2010.07.27
7272 팥국수 (5) 김자윤 2010.07.27
353 page처음 페이지 351 352 353 354 355 356 357 358 359 3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