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우리 대통령이 부르고 싶었던 노래는 ? 어머니 !

내마음note 조회 1,166추천 202010.08.09



어머니

사람사는 세상이 돌아와
너와 내가 부둥켜 안을 때
모순덩어리, 억압과 착취 저 붉은 태양에 녹아내리네

사람사는 세상이 돌아와
너와 나의 어깨동무 자유로울 때
우리의 다리 저절로 덩실
해방의 거리로 달려가누나

아~ 우리의 승리
죽어간 동지의 뜨거운 눈물
아~ 이글거리는 눈빛으로
두려움없이 싸워나가리

어머님 해맑은 웃음의 그날 위해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295 보안법 위반 (1) chunria 2010.07.29
7294 시골집-163 (6) 김자윤 2010.07.29
7293 우리 대통령이 하고 싶은 이야기 .. (8) 내마음 2010.07.29
7292 그 밥에 그 나물이지... (10) 돌솥 2010.07.29
7291 몽양당 예절 캠프 (3) 두부김치 2010.07.29
7290 여름 (10) 김자윤 2010.07.29
7289 우리 대통령님과 여사님--2008 봉하마을 경로 잔치에서 (7) 위대한 대통령 2010.07.28
7288 우리동네 (6) 김자윤 2010.07.28
7287 가슴이 훈훈해지는 활동사진 !!!!!!!!!!!!! (3) 대 한 민 국 2010.07.28
7286 뺏지 (3) 흰바위 2010.07.28
7285 김종권이 만난 사람들 (3) 김자윤 2010.07.28
7284 우리 대통령과 윤도현 밴드의 첫 만남 ... (25) 내마음 2010.07.27
352 page처음 페이지 351 352 353 354 355 356 357 358 359 3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