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방금 봉하 둘레길

가락주민note 조회 2,092추천 442010.08.17

을 혼자 한번 돌아봤습니다. 김밥 3줄을 사고.. 커피 한캔 물 한통을 넣고 출발했습니다.

나무 지팡이 하나 쥐고...

비가 많이 왔었는지..작은 폭포도 많고.. 특히 나비 호랑나비는 한 50 마리 본 것 같습니다.

졸졸 시냇물 소리도 들리고

한적하게 걷기에는 좋았는데요..갈래길에서 이정표가 없어서 좀 헤매기도 하고..

음...나무가 좌측으로 기울었군 하고 좌측길로 가기도 했습니다. ^-^

완벽하게 돌지는 못한것 같습니다.. 낚시터 쪽이 아니라 한번더 쭉갔어야하는데...그래도 85%

는 돈것 같습니다..

화포천으로도 가보고 싶었는데..물이 좀 범람해서.. 길이 막혔네요..
더위 가시고 가을에 오면 더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봉화산은 해발 140 M 입니다.


 

“노무현의 미완성 공화국”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295 보안법 위반 (1) chunria 2010.07.29
7294 시골집-163 (6) 김자윤 2010.07.29
7293 우리 대통령이 하고 싶은 이야기 .. (8) 내마음 2010.07.29
7292 그 밥에 그 나물이지... (10) 돌솥 2010.07.29
7291 몽양당 예절 캠프 (3) 두부김치 2010.07.29
7290 여름 (10) 김자윤 2010.07.29
7289 우리 대통령님과 여사님--2008 봉하마을 경로 잔치에서 (7) 위대한 대통령 2010.07.28
7288 우리동네 (6) 김자윤 2010.07.28
7287 가슴이 훈훈해지는 활동사진 !!!!!!!!!!!!! (3) 대 한 민 국 2010.07.28
7286 뺏지 (3) 흰바위 2010.07.28
7285 김종권이 만난 사람들 (3) 김자윤 2010.07.28
7284 우리 대통령과 윤도현 밴드의 첫 만남 ... (25) 내마음 2010.07.27
352 page처음 페이지 351 352 353 354 355 356 357 358 359 3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