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안녕하세요.^^
대통령님의 오리농법을 따라하려던 건 아니었는데,
호기심에 발아현미를 싹틔운 다음..
베란다에 있는 화분에 심어 봤더니..
정말로 벼가 자라더라구요.. ^^;;
100% 유기농이구요,
농약은 안쳤습니다..ㅎㅎ
집에서 키운 벼라 잘자랄지는 모르겠는데,
아직 낟알이 영글지는 않았지만,
올 가을에 추수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ㅎㅎ
![]() |
![]() |
![]() |
![]() |
|---|---|---|---|
| 7295 | 보안법 위반 (1) | chunria | 2010.07.29 |
| 7294 | 시골집-163 (6) | 김자윤 | 2010.07.29 |
| 7293 | 우리 대통령이 하고 싶은 이야기 .. (8) | 내마음 | 2010.07.29 |
| 7292 | 그 밥에 그 나물이지... (10) | 돌솥 | 2010.07.29 |
| 7291 | 몽양당 예절 캠프 (3) | 두부김치 | 2010.07.29 |
| 7290 | 여름 (10) | 김자윤 | 2010.07.29 |
| 7289 | 우리 대통령님과 여사님--2008 봉하마을 경로 잔치에서 (7) | 위대한 대통령 | 2010.07.28 |
| 7288 | 우리동네 (6) | 김자윤 | 2010.07.28 |
| 7287 | 가슴이 훈훈해지는 활동사진 !!!!!!!!!!!!! (3) | 대 한 민 국 | 2010.07.28 |
| 7286 | 뺏지 (3) | 흰바위 | 2010.07.28 |
| 7285 | 김종권이 만난 사람들 (3) | 김자윤 | 2010.07.28 |
| 7284 | 우리 대통령과 윤도현 밴드의 첫 만남 ... (25) | 내마음 | 2010.07.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