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새해 첫날, 기차타고 봉하갑니다 >_<

소금눈물note 조회 1,574추천 232010.12.20

이미지를 클릭하면 창이 닫힙니다.


중간에 쉬지 않고 단숨에 진영까지 달려가는 기차를 타게 되었습니다.
설날, 추석, 그리고 새해 첫날 우리 대통령님께 꼭 인사드리고 싶었는데
새해부터 개통되는 기차로 갑니다.

호미든님, 새해 첫날도 하시나요?
봉구횟집, 꼭 들러보고 싶습니다. ^^

그런데, 예상과 다르게 기차로 가게 되어서 어떻게 들러야될지 모르겠어요.

어느분께서 진영에서 봉구횟집 찾아가는 길 좀 알려주세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343 다대포 해수욕장 (7) 가락주민 2010.08.06
7342 화면은 비록 어둡고 흔들리지만 참으로 귀중한 자료 ... (9) 내마음 2010.08.06
7341 화단 (4) 김자윤 2010.08.06
7340 시골집-166 (3) 김자윤 2010.08.05
7339 동자꽃 (1) 김자윤 2010.08.05
7338 봉하마을에 들러서 많은것을 보고 느꼈습니다. (12) 행복한향기가나는아이 2010.08.05
7337 노루오줌 (5) 김자윤 2010.08.05
7336 충청도 4대강 삽질을 죳선이 이렇게 왜곡 날조 하고 있엇습니다! (1) 대 한 민 국 2010.08.05
7335 품앗이 (6) 김자윤 2010.08.05
7334 제가 가지고 있는 대통령님 사진... (6) 김해 치우 2010.08.05
7333 8월 둘째날 오전 봉하 쨍쨍 (9) 가락주민 2010.08.04
7332 강아지풀과 거미 외 몇장.. (4) 순 수 2010.08.04
348 page처음 페이지 341 342 343 344 345 346 347 348 349 3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