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설날아침 우리 대통령님께 떡국 한그릇 올립니다.(간식:노란단호박찜)

순사모바보덕장.note 조회 1,566추천 392011.01.01






































 















4시에 영양간식 단호박찜을 준비했습니다.
겉은 녹색인데 속은 노란색
우리들의 마음속같지요






























우리집 영양간식 노짱간식입니다.

단호박찜

단호박의 3분의 1정도 뚜껑을 만들어 자른후 속을 파낸다.
전자렌지에 7분정도 호박을 익힌다.

준비재료

불려놓은 쌀가루를 체에밭쳐 물기를 빼고 카터기에 갈아 계란물과 섞는다.
소금과 흰후추를 조금 뿌리고
(번거로우면 수퍼에서 갈아놓은 찹쌀가루를 산다.)
위에 노짱간식은 봉하쌀입니다.

안에 속재료는 아무거나 냉장고에 있는 야채,채소,견과류 다 됩니다.

렌지에 살짝 익힌 단호박속에 재료를 넣고 위에 쌀가루계란물을
그대로 부어준후 피자치이즈를 솔솔 뿌려
오븐에 170도에 35분~40분 하시면 됩니다.

노란색으로 만들기위해 녹색껍질은 제가 발라먹었습니다.ㅎㅎㅎ

노짱님 말씀 " 이기이기 뭐 이런기 다 있노 무신맛이 이렇노..."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343 다대포 해수욕장 (7) 가락주민 2010.08.06
7342 화면은 비록 어둡고 흔들리지만 참으로 귀중한 자료 ... (9) 내마음 2010.08.06
7341 화단 (4) 김자윤 2010.08.06
7340 시골집-166 (3) 김자윤 2010.08.05
7339 동자꽃 (1) 김자윤 2010.08.05
7338 봉하마을에 들러서 많은것을 보고 느꼈습니다. (12) 행복한향기가나는아이 2010.08.05
7337 노루오줌 (5) 김자윤 2010.08.05
7336 충청도 4대강 삽질을 죳선이 이렇게 왜곡 날조 하고 있엇습니다! (1) 대 한 민 국 2010.08.05
7335 품앗이 (6) 김자윤 2010.08.05
7334 제가 가지고 있는 대통령님 사진... (6) 김해 치우 2010.08.05
7333 8월 둘째날 오전 봉하 쨍쨍 (9) 가락주민 2010.08.04
7332 강아지풀과 거미 외 몇장.. (4) 순 수 2010.08.04
348 page처음 페이지 341 342 343 344 345 346 347 348 349 3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