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11새해첫날 봉하마을을 다녀오면서~^^

잔디인형note 조회 1,426추천 242011.01.01

새해인사드리려고..휴무를 잡아..봉하마을을 다녀왔습니다.....

민주당 의원님들 인사드리러 왔더군요...

이하 많은 님들도 오시고...너무 감사한 하루였습니다...

 

백만민란을 알리기 위해..

문성근님이 시민분들과 사진도 찍어주시면서...

너무 고생하시는 모습이..감사하면서도....건강이 염려가 되는....^^

 

올해엔 더욱더 많은 님들이...

우리 노무현님을 뵈러...봉하를 찾아주실거라..믿어의심치 않으면서..

행복하게 다녀왔습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시구요....봉하마을....우리노무현님....많이 많이 찾아주세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343 다대포 해수욕장 (7) 가락주민 2010.08.06
7342 화면은 비록 어둡고 흔들리지만 참으로 귀중한 자료 ... (9) 내마음 2010.08.06
7341 화단 (4) 김자윤 2010.08.06
7340 시골집-166 (3) 김자윤 2010.08.05
7339 동자꽃 (1) 김자윤 2010.08.05
7338 봉하마을에 들러서 많은것을 보고 느꼈습니다. (12) 행복한향기가나는아이 2010.08.05
7337 노루오줌 (5) 김자윤 2010.08.05
7336 충청도 4대강 삽질을 죳선이 이렇게 왜곡 날조 하고 있엇습니다! (1) 대 한 민 국 2010.08.05
7335 품앗이 (6) 김자윤 2010.08.05
7334 제가 가지고 있는 대통령님 사진... (6) 김해 치우 2010.08.05
7333 8월 둘째날 오전 봉하 쨍쨍 (9) 가락주민 2010.08.04
7332 강아지풀과 거미 외 몇장.. (4) 순 수 2010.08.04
348 page처음 페이지 341 342 343 344 345 346 347 348 349 3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