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대전추모콘서트...딸아이의 눈물 ..

플러스노note 조회 2,003추천 322010.05.17

어제는 많은 기다림속에
들뜬 아이의 손을 잡고 두시간전부터 갑천 둔치에
기다림을 태우고 있었습니다
엑스포 앞 둔치 일반 공연때는 도로에 두겹 세겹으로 차선 막으며 주차해도
단속한번 안하던 경찰들이
어제는 일찌감치 나와서 호루라기 불고 난리법석....
추모콘서트 방해하려고 저러나 싶어
약간은 걱정은 되면서 주차질서먼저 보여주는
우리는 역시 달랐습니다(안내멘트 에 따라..)
사진 몇컷 올려 드림니다

한창 리허설중이던 안치환님...

드디어 명계남님의 절규에 가까운 노짱님에 대한 그리움을 토해내기 시작 합니다
말씀 한마디마다 모두 우리의 마음 같아서
많은 사람들이 말없는 눈물만 흘리고 있습니다
옆에 있던 어린 딸아이 대성 통곡하며 눈물 법벅입니다
작년 요맘때
대통령님 서거하실때도, 정토원에 모실때도, 안장식후에도....
데려갔더니 그때 슬퍼던 생각들이
명계남님의 주옥같은 말씀에 한꺼번에 밀려온다며 눈물을 흘리더라구요
마음 한구석이 그리움에 맘 아프지만 한켠에 뿌듯함이 좋았습니다
23일 봉화마을 다시 약속하면서
재미있게 공연을 다시 보게됐습니다.....



노찻사 노래에 한마음으로 열창하고...



문성근님의 힘찬 말씀에 마음 통쾌함을 ....




안치환님의 열창....넘 좋습니다 (개쌔끼다 노래가 압권)






모든 관중을 일으켜 세워 하나가 되게 만드는 윤도현님...
나는 나에 길을 가련다는 윤도현님의 멎진 공연.....


필승해야만 하는 안희정님...(옆엔 아들(징크스밴드))  좋습니다

그리고 고맙습니다 꼭 필승 하시구요



우려했던것과 달리 많은 분들이 오셔서 기분이 좋습니다 !!!



강산에님....역시나  좋았습니다

많은분들의 사진이 중복되는거 같아서 대표저인 몇장만 올려 봤습니다

오월은 내마음속의 대통령 노무현 입니다  !!!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379 아니 ? 언제 여기는 오셨습니까 (15) 내마음 2010.08.12
7378 여기는 이者가 있는한 미련을 버려야 합니다. (2) 대 한 민 국 2010.08.12
7377 봉하 여행 한 사진 이제야 올립니다 (28) 고은맘 2010.08.11
7376 큰개현삼 (7) 김자윤 2010.08.11
7375 [0811]태풍이 지나간 봉하는 잘 있더이다 (25) 보미니성우 2010.08.11
7374 저는 이렇게 살도록 애씁니다. (종합선물세트 드리는 퀴즈) (21) 순사모바보덕장 2010.08.11
7373 무궁화 (2) 야자수 2010.08.11
7372 옛날 순천만 (2) 김자윤 2010.08.11
7371 솔나물 (1) 김자윤 2010.08.11
7370 오늘같은 어지러운 세상에 보고 싶은 꽃...무궁화 (4) 집앞공원 2010.08.11
7369 흰여로 (1) 김자윤 2010.08.10
7368 하늘말나리 (2) 김자윤 2010.08.10
345 page처음 페이지 341 342 343 344 345 346 347 348 349 3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