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한명숙입니다 ^^ ( 82cook에서 펌)

돌솥note 조회 1,399추천 232010.05.17



한명숙총리님! 이렇게 춤 추시는 날이 꼭 오시길...




안녕하세요? 한명숙입니다.
“한명숙?” 하시면서 고개 갸웃하셨죠?
네, 맞습니다. 이번에 서울시장 선거 나온 그 한명숙 맞아요. ^^

저도 아줌마라 그런지 요리 커뮤니티에 들어오니 괜히 들뜨고 그러네요.
레시피도 몇 개 봤는데 사진만 봐도 군침이 돌아 혼났어요.
사실 요즘 살을 좀 빼야할 것 같아서 맘껏 먹지 못하고 있거든요^^

82cook에 자주 들어오다 보면 저녁 반찬 걱정이 확 줄어들 것 같아요.
저도 다음에는 차분히 시간을 내서
어머니한테 배운 이북식 백김치 레시피도 한 번 올려볼게요.




날씨가 갑자기 많이 더워졌죠?
검찰이 괴롭히는 바람에 올해는 봄꽃도 제대로 못 봤는데,
벌써 여름으로 접어드는 것 같네요.

아줌마! 사람들이 우리에게 붙여준 또 다른 이름이죠?
장관을 하고 총리를 했더라도 저도 결국은 아줌마죠? ^^
요즘 선거 때문에 이곳저곳에 가서 인사를 많이 드리는데,
대한민국 아줌마의 한 사람으로
이렇게 같은 아줌마들이 많이 모이는 공간에 들어와 인사를 하니
왠지 편안하고 기분이 좋네요.



오늘은 가입인사니까 너무 길지 않게 쓸게요.
이런 저런 얘기를 많이 쓰고 싶은데,
옆에서 길게 쓰면 다들 싫어한다고 그러지 말라고 하네요.

오늘을 기점으로 여러분과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제 이야기만 들어달라고 하지 않을게요.
여러분의 이야기를 최대한 많이 듣고 싶습니다.
여성, 육아, 서울 우리가 살아가는 이야기를 해주세요.


























그리고 더불어 요즘 제가 친환경 무상급식에 대해 노력하고 있는데요.
우리 아이들의 건강한 식단과 조리법에 대해서도
좋은 아이디어를 주시면 좋겠네요.
많이많이 해주세요.

여러분의 좋은 얘기 열심히 듣고,
훈훈한 정이 넘치는 사람특별시 서울을 만들어 갈께요.

신입회원 한명숙, 앞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
열심히 뛰겠습니다. 모두모두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출처 -
http://www.82cook.com/zb41/zboard.php?id=free2&page=1&sn1=&divpage=91&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513859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uid=147248&table=seoprise_12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379 아니 ? 언제 여기는 오셨습니까 (15) 내마음 2010.08.12
7378 여기는 이者가 있는한 미련을 버려야 합니다. (2) 대 한 민 국 2010.08.12
7377 봉하 여행 한 사진 이제야 올립니다 (28) 고은맘 2010.08.11
7376 큰개현삼 (7) 김자윤 2010.08.11
7375 [0811]태풍이 지나간 봉하는 잘 있더이다 (25) 보미니성우 2010.08.11
7374 저는 이렇게 살도록 애씁니다. (종합선물세트 드리는 퀴즈) (21) 순사모바보덕장 2010.08.11
7373 무궁화 (2) 야자수 2010.08.11
7372 옛날 순천만 (2) 김자윤 2010.08.11
7371 솔나물 (1) 김자윤 2010.08.11
7370 오늘같은 어지러운 세상에 보고 싶은 꽃...무궁화 (4) 집앞공원 2010.08.11
7369 흰여로 (1) 김자윤 2010.08.10
7368 하늘말나리 (2) 김자윤 2010.08.10
345 page처음 페이지 341 342 343 344 345 346 347 348 349 3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