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蒼霞哀歌 195] 눈내린 봉하 - 김치 총회 [1]

파란노을note 조회 3,603추천 22012.12.09

** 이해를 돕기 위해 약도(Ver4.1 20110507)를 수정/추가합니다.
** 약도를 제외한 모든 그림(사진)은 클릭하시면 큰 사진을 볼 수 있고, 원본이 필요하시면 쪽지주세요!
** 가독성이 때문에 나눔글꼴의 나눔손글씨 펜 글꼴 사용을 중지합니다. 링크는 유지합니다. 다운받기
오늘(12/8)은 몸 상태가 좋지 않아서 일은 조금하고, 촬영에 집중하였습니다. 오전에는 이것 저것 준비하면서 보내고, 오후에는 김장 준비하고, 저녁에는 봉하가는길 총회를 했습니다. 저간의 사정과 이유가 있겠지만 다소 열기(ㅋ)가 식은 총회였던 것 같습니다.

 

내년에는... 

눈 왔다고 티 내는 봉하들판

 

꽃양배추를 소금에 절였네요.

 

소금밭의 배추??  통김치인가? 레토트인가?

 

나무에 눈 길이 났네요. 아직 아무도 가지 않은 길입니다.

 

즐거운 소식을 트윗하고 있나봅니다.

 

2색 대비

 

한 포스 하시는 세찬님

 

자 일터로!!!

 

일터 : 내일 행사에 사용할 식기 씻기

 

말리기

 

줄을 서시오.

 

3색 대비

 

수고했어요.

 

오늘 저는 사진만 찍어요.ㅋㅋ

 

키가 큰 사람이 할일..ㅋㅋ

 

포스 갑, 그러나 노출 실패.ㅋㅋ

 

바람과 추위를 막아 줄 천막을 치고, 탁자에 비늘도 깔았습니다.

 

가로쳘침막만 없다면 중국의 어느 부유한 농촌마을 같겠죠?ㅎㅎ 내일 행사에는 후보님이 제일 좋아하시는 분이 오신다네요.^^

 

마무리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379 아니 ? 언제 여기는 오셨습니까 (15) 내마음 2010.08.12
7378 여기는 이者가 있는한 미련을 버려야 합니다. (2) 대 한 민 국 2010.08.12
7377 봉하 여행 한 사진 이제야 올립니다 (28) 고은맘 2010.08.11
7376 큰개현삼 (7) 김자윤 2010.08.11
7375 [0811]태풍이 지나간 봉하는 잘 있더이다 (25) 보미니성우 2010.08.11
7374 저는 이렇게 살도록 애씁니다. (종합선물세트 드리는 퀴즈) (21) 순사모바보덕장 2010.08.11
7373 무궁화 (2) 야자수 2010.08.11
7372 옛날 순천만 (2) 김자윤 2010.08.11
7371 솔나물 (1) 김자윤 2010.08.11
7370 오늘같은 어지러운 세상에 보고 싶은 꽃...무궁화 (4) 집앞공원 2010.08.11
7369 흰여로 (1) 김자윤 2010.08.10
7368 하늘말나리 (2) 김자윤 2010.08.10
345 page처음 페이지 341 342 343 344 345 346 347 348 349 3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