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蒼霞哀歌 195] 눈내린 봉하 - 김치 총회[2]

파란노을note 조회 3,425추천 22012.12.09

** 이해를 돕기 위해 약도(Ver4.1 20110507)를 수정/추가합니다.
** 약도를 제외한 모든 그림(사진)은 클릭하시면 큰 사진을 볼 수 있고, 원본이 필요하시면 쪽지주세요!
** 가독성이 때문에 나눔글꼴의 나눔손글씨 펜 글꼴 사용을 중지합니다. 링크는 유지합니다. 다운받기
오늘(12/8)은 몸 상태가 좋지 않아서 일은 조금하고, 촬영에 집중하였습니다. 오전에는 이것 저것 준비하면서 보내고, 오후에는 김장 준비하고, 저녁에는 봉하가는길 총회를 했습니다. 저간의 사정과 이유가 있겠지만 다소 열기(ㅋ)가 식은 총회였던 것 같습니다.

 

내년에는... 

 

봉하가는길 정기 총회입니다. 국민의례 중

 

배가 아파서 화장실갔다오니 임원선출이 끝났네요. 그래요. 나눠먹기 했어요.ㅋㅋ

 

좀 조촐하죠? 동원(ㅋ)된 분도 계심.ㅋㅋ

 

뭔 이야기?

 

아! 노랑개비 비토(ㅋ) 중이시네요.

 

윽! 뚱뚱이 스머프.ㅋㅋ

 

본인입니다. 희귀사진

 

화원님도 노랑개비 비토에 동참하심

 

이제 노랑개비만 믿어요.ㅋㅋ

 

동원(ㅋ)된 청중

 

 

뭐 준다니까 모였죠.ㅋㅋ

 

총회 뒷풀이.. 푸석한 대표님 얼굴, 늘 미안하고 고맙습니다. 그래서 이상하게 역이고 있음.ㅠㅠ

 

가행수, LeeLa님 많이 드셨어요?

 

선거 이야기? 드라마 이야기 중입니다.ㅋㅋ

 

백두산(?)이 보이는 희귀 사진, 회장님 연임을 축하(ㅋ)드립니다.

 

아이쿠! 오늘 공정사회님이 카메라에 꽂히셔서 자꾸 저를 주목하시네요.

 

늦게 오신 아빠 훈이아빠님...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379 아니 ? 언제 여기는 오셨습니까 (15) 내마음 2010.08.12
7378 여기는 이者가 있는한 미련을 버려야 합니다. (2) 대 한 민 국 2010.08.12
7377 봉하 여행 한 사진 이제야 올립니다 (28) 고은맘 2010.08.11
7376 큰개현삼 (7) 김자윤 2010.08.11
7375 [0811]태풍이 지나간 봉하는 잘 있더이다 (25) 보미니성우 2010.08.11
7374 저는 이렇게 살도록 애씁니다. (종합선물세트 드리는 퀴즈) (21) 순사모바보덕장 2010.08.11
7373 무궁화 (2) 야자수 2010.08.11
7372 옛날 순천만 (2) 김자윤 2010.08.11
7371 솔나물 (1) 김자윤 2010.08.11
7370 오늘같은 어지러운 세상에 보고 싶은 꽃...무궁화 (4) 집앞공원 2010.08.11
7369 흰여로 (1) 김자윤 2010.08.10
7368 하늘말나리 (2) 김자윤 2010.08.10
345 page처음 페이지 341 342 343 344 345 346 347 348 349 3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