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내년에는...

봉하가는길 정기 총회입니다. 국민의례 중

배가 아파서 화장실갔다오니 임원선출이 끝났네요. 그래요. 나눠먹기 했어요.ㅋㅋ
.jpg)
좀 조촐하죠? 동원(ㅋ)된 분도 계심.ㅋㅋ
.jpg)
뭔 이야기?
.jpg)
아! 노랑개비 비토(ㅋ) 중이시네요.

윽! 뚱뚱이 스머프.ㅋㅋ
.jpg)
본인입니다. 희귀사진

화원님도 노랑개비 비토에 동참하심
.jpg)
이제 노랑개비만 믿어요.ㅋㅋ
.jpg)
동원(ㅋ)된 청중
.jpg)
뭐 준다니까 모였죠.ㅋㅋ

총회 뒷풀이.. 푸석한 대표님 얼굴, 늘 미안하고 고맙습니다. 그래서 이상하게 역이고 있음.ㅠㅠ
.jpg)
가행수, LeeLa님 많이 드셨어요?
.jpg)
선거 이야기? 드라마 이야기 중입니다.ㅋㅋ
.jpg)
백두산(?)이 보이는 희귀 사진, 회장님 연임을 축하(ㅋ)드립니다.

아이쿠! 오늘 공정사회님이 카메라에 꽂히셔서 자꾸 저를 주목하시네요.

늦게 오신 아빠 훈이아빠님...
![]() |
![]() |
![]() |
![]() |
|---|---|---|---|
| 7379 | 아니 ? 언제 여기는 오셨습니까 (15) | 내마음 | 2010.08.12 |
| 7378 | 여기는 이者가 있는한 미련을 버려야 합니다. (2) | 대 한 민 국 | 2010.08.12 |
| 7377 | 봉하 여행 한 사진 이제야 올립니다 (28) | 고은맘 | 2010.08.11 |
| 7376 | 큰개현삼 (7) | 김자윤 | 2010.08.11 |
| 7375 | [0811]태풍이 지나간 봉하는 잘 있더이다 (25) | 보미니성우 | 2010.08.11 |
| 7374 | 저는 이렇게 살도록 애씁니다. (종합선물세트 드리는 퀴즈) (21) | 순사모바보덕장 | 2010.08.11 |
| 7373 | 무궁화 (2) | 야자수 | 2010.08.11 |
| 7372 | 옛날 순천만 (2) | 김자윤 | 2010.08.11 |
| 7371 | 솔나물 (1) | 김자윤 | 2010.08.11 |
| 7370 | 오늘같은 어지러운 세상에 보고 싶은 꽃...무궁화 (4) | 집앞공원 | 2010.08.11 |
| 7369 | 흰여로 (1) | 김자윤 | 2010.08.10 |
| 7368 | 하늘말나리 (2) | 김자윤 | 2010.08.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