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안녕하세요? 윈드™입니다.
조그만 기대를 품고 참석한 4월의 재단산행, 북한산 트래킹을 마치고 왔습니다.
이른 아침에 내린 비로 조금 걱정을 했지요.
바람이 조금 세차게 불었지만, 오히려 맑은 하늘에 더 고마운 산행이었습니다.
그리고 햇살은 왜 그렇게 좋은지, 세차게 부는 바람이 수줍었을 겁니다.
이곳 저곳에 핀 개나리와 진달래, 산행에 함께한 70여분은 한결 가볍게 산행을 합니다.
개나리 꽃 길 사이로...

바람이 느껴 지시나요?
.jpg)
메인 사진사님 뒤에서
.jpg)
제게도 기회를 주시네요

장군바위에 모여서... (제 샷은 사실 몰카였습니다.)
.jpg)
각자 준비해온 행동식앞에 오순도순
.jpg)
하산을 하면서...

오늘의 베스트 샷? 입니다 ㅎㅎㅎ
.jpg)
덧 1) 남은 사진이 더 있으나, 글 하나에 파일첨부가 최대 3MB라서 이곳에는 못 올립니다.
덧 2) 필요한 사진이 있으면 이메일 남겨주세요. 사이즈 조금 더 크게해서 드릴께요 ;-)
![]() |
![]() |
![]() |
![]() |
|---|---|---|---|
| 7379 | 아니 ? 언제 여기는 오셨습니까 (15) | 내마음 | 2010.08.12 |
| 7378 | 여기는 이者가 있는한 미련을 버려야 합니다. (2) | 대 한 민 국 | 2010.08.12 |
| 7377 | 봉하 여행 한 사진 이제야 올립니다 (28) | 고은맘 | 2010.08.11 |
| 7376 | 큰개현삼 (7) | 김자윤 | 2010.08.11 |
| 7375 | [0811]태풍이 지나간 봉하는 잘 있더이다 (25) | 보미니성우 | 2010.08.11 |
| 7374 | 저는 이렇게 살도록 애씁니다. (종합선물세트 드리는 퀴즈) (21) | 순사모바보덕장 | 2010.08.11 |
| 7373 | 무궁화 (2) | 야자수 | 2010.08.11 |
| 7372 | 옛날 순천만 (2) | 김자윤 | 2010.08.11 |
| 7371 | 솔나물 (1) | 김자윤 | 2010.08.11 |
| 7370 | 오늘같은 어지러운 세상에 보고 싶은 꽃...무궁화 (4) | 집앞공원 | 2010.08.11 |
| 7369 | 흰여로 (1) | 김자윤 | 2010.08.10 |
| 7368 | 하늘말나리 (2) | 김자윤 | 2010.08.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