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국민참여당 성남을 국회의원 후보 이종웅 13일 아침인사

경동성note 조회 566추천 122011.01.13

장소: 정자* 1, 2, 3, 4번 출구

참석: 후보자, 귀염뎅이, 강촌마을, 찍사

시간: 07:10~ 08:30

 DSC00314.JPG

두분이서 먼저 가버리시면 사진은 누가 찍습니까 사진은~~

DSC00316.JPG

 

DSC00317.JPG

 

DSC00318.JPG

오늘 유난히 동그렇게 보이셨다는(호빵맨이 울고 갔다는 전설이^^)

DSC00319.JPG

강촌마을님( 국민참여당 성남시 지역위원장) 웃어서 죄송해요
모자가 잘 어울리세요..

DSC00320.JPG

정말로..

DSC00321.JPG

 

DSC00322.JPG

 

DSC00323.JPG 

DSC00324.JPG

 

DSC00325.JPG

 

DSC00326.JPG

 

DSC00327.JPG

 

DSC00328.JPG

 

DSC00329.JPG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403 이런 개념가게들만 많아진다면 쫏선은 반드시 폐간됩니다!! (6) 대 한 민 국 2010.08.17
7402 여름휴가로 다녀온 봉하 (19) 촌서기 2010.08.16
7401 물길 (11) 김자윤 2010.08.16
7400 서낙동강 둔치도 .. 낙동강 하구 을숙도 (5) 가락주민 2010.08.16
7399 인사동에서 대한민국 독립을 외치다 !!! 현장스케치 !! (3) 대 한 민 국 2010.08.16
7398 나로우주해수욕장 (9) 김자윤 2010.08.15
7397 [蒼霞哀歌 90] 비갠 여름 아침 (10) 파란노을 2010.08.15
7396 순비기나무 (2) 김자윤 2010.08.15
7395 물길 (2) 김자윤 2010.08.15
7394 [0814]봉하를 즐기는 사람들과 장군차밭 (29) 보미니성우 2010.08.14
7393 해변 (1) 김자윤 2010.08.14
7392 (3) 김자윤 2010.08.14
343 page처음 페이지 341 342 343 344 345 346 347 348 349 3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