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1월 12일.. 오늘 미금역 아침 인사 사진입니다.
참석자 ; 후보님, 귀염뎅이님, 경동성님, 테오짱님, 안젤라님, 까만달걀님
한밤중 같지만, 때는 7시 25분 경입니다. 얼음에다 어제 쌓인 눈이 굳어서 넘어지기 딱 좋게 번들거립니다.
얼음눈 위에 선 발도 얼기 딱 좋고..ㅡ.ㅡ;;
출근길에 들르신 까만달걀님..
따끈한 커피 한 캔씩 돌려 언 손을 녹여 주시고..
후보님과의 인증샷 한 장!~!
지원군..안젤라님 도착!~!
테오짱님도 도착!~!
바늘 가는 데 실 가는.. 제가 아는 세 커플 중 하나^^*
서울 가는 4102버스가 좌석제인 게 다행이라면 다행입니다.
길게 늘어 선 줄.. 어디 못 가고 꼼짝마라 서 있어야 하니.. 명함 주기 좋다는..^^
후보님은 명함 주시고, 테오짱님은 인사하시고...
(초상권 침해를 우려한 아롬이.. 시민분은 모자이크로 찍어 주는 쎈쑤~~ㅋ)
명함 나눠주기가 끝나고, 이어지는 2부 스테이지~~~
손인사를 위해서 노란 장갑도 착용해 주시공..
지나 가는 버스 승객에게도,
걸어 가는 시민에게도 인사 또 인사..
멀리서도 달려가시는 열정의 귀염뎅이님..
자~ 여기서부터
우리 후보님의 인사법 몇 가지 보여 드리겠습니다..
미소는 기본으로 깔고
먼저.. 손인사~
허리 굽히는 가벼운 인사..
예의바른 정통 인사..
양손 인사~
마지막으로 후보님의 필살기~
무릎은 굽히고, 몸은 사선으로 하고, 손을 들어 스마~일~
이거슨... 아무나 할 수 없는 인사법..
남자 중에선 전무후무 유일하다시피 합니다.
여자 중에선.. 백화점주차안내언니, 놀이동산퍼레이드언니 정도? ㅋㅋ
어느새 날이 훤하게 밝고..
아침인사 마무리~
아침 먹으러 가는 길..막간을 틈 타 인사..
참여당의 에너자이저~
참여당의 스마일리~
참여당의 마스코트~
이종웅 화이링!~!~
시린 손끝발끝을 녹여준 콩나물국 아침..
![]() |
![]() |
![]() |
![]() |
|---|---|---|---|
| 7427 | 시원한 폭포 보시며 답답한 마음 달래십시요. (7) | 집앞공원 | 2010.08.20 |
| 7426 | 경주 양동마을 - 함허루 (3) | Marine Boy | 2010.08.20 |
| 7425 | 어제 보신각에서 (4) | 북한강 병달 | 2010.08.20 |
| 7424 | 우리 노무현 대통령 박사 학위 받던날 .... (11) | 내마음 | 2010.08.20 |
| 7423 | 큰일입니다 !! 조선일보가 지금 이런 꼼수를 쓰고 있습니다 !!!! (7) | 대 한 민 국 | 2010.08.20 |
| 7422 | 김대중 대통령 서거 1주기 추모문화제와 추도식 (9) | 에이런 | 2010.08.20 |
| 7421 | 칠면초 (3) | 김자윤 | 2010.08.19 |
| 7420 | 불꽃. (3) | 소금눈물 | 2010.08.19 |
| 7419 | 회룡포의 모습 [8월 17일] (4) | 집앞공원 | 2010.08.19 |
| 7418 | 당신이 꿈꾸던 아름 다운 대한민국을...... (3) | 남군짱 | 2010.08.19 |
| 7417 | 노무현대통령추모음반]강물처럼 추모동영상 (13) | 소금눈물 | 2010.08.18 |
| 7416 | 서명차 왔는데,,,,, (9) | 애랑 | 2010.08.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