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노짱할아버지와 이온

가은note 조회 1,037추천 112010.10.10

이온溫 어린이...
가끔 이모 집에 놀러오면, 싱크대손잡이에 걸어놓은 노짱캐릭터인형을 달라고 해서 잘 가지고 놉니다.  
안고 흔들고 거꾸로 들며 가지고 노는 걸 볼 때마다 아이들을 유난히 좋아하셨던 노짱 님 생전의 氣가 이 어린녀석에게 옮겨갔는가.... 광노빠다운 생각을 하곤 합니다.^0^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475 김태호 자진사퇴 배경? (2) chunria 2010.08.29
7474 만항재 (1) 김자윤 2010.08.29
7473 말(言)의 무덤 (5) 돌솥 2010.08.29
7472 인동덩굴과 여치 (5) 집앞공원 2010.08.29
7471 노무현 대통령님 65번째 생신이십니다 사랑합니다 (14) 보미니성우 2010.08.29
7470 오늘이 바로 그날입니다 아시나요 ?? (1) 대 한 민 국 2010.08.29
7469 2010.8.28. 봉하작은 음악회 (24) 마도로스0 2010.08.28
7468 노무현대통령님의 64회 생신을 축하합시다. (5) 이상과현실 2010.08.28
7467 (3) 김자윤 2010.08.28
7466 월천리 솔섬 (1) 김자윤 2010.08.28
7465 역시 김두관 안희정 도지사입니다 !! 쵝오 !!!. !!! (1) 대 한 민 국 2010.08.28
7464 봉하오리백숙이 출시되었네요 ^^ (3) 소금눈물 2010.08.28
337 page처음 페이지 331 332 333 334 335 336 337 338 339 3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