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蒼霞哀假 177] 봉하마을, 잡초마을 VS 야생화 마을

파란노을note 조회 1,935추천 102012.08.05

** 이해를 돕기 위해 약도(Ver4.1 20110507)를 수정/추가합니다.
** 약도를 제외한 모든 그림(사진)은 클릭하시면 큰 사진을 볼 수 있고, 원본이 필요하시면 쪽지주세요!
** 가독성이 떨어지는 것 같아서 나눔글꼴의 나눔손글씨 펜 글꼴 사용을 중지합니다. 링크는 유지합니다. 다운받기
공식적으로 자봉이 없는 날, 오후에 국화 분재 수업이 있어서 오전에 입봉(!)을 했습니다. 바람개비 조립이나 할까했더니 **님이 다 해 하셨더군요. 지발 휴가는 봉하로 오지 마셈...ㅋㅋ

반란군(ㅋ) 5분이서 땀 흘리고 계셨는데 하나도 미안하지 않았습니다. '허이구! 더운데 왜 저래...ㅋㅋ'

삼계탕 한 그릇하고, 분재 수업하고, 출봉을 했습니다. 다음 주도 전 자봉계획없습니다. **님이 제가 수업시간에 조는 것 촬영했다고 하셨는데 전 무협지 읽는다고 수업은 안들었지만 졸지는 않았던 것 같습니다. 캬캬캬

사람에 따라, 견해에 따라 잡초가 많이 보이셔서 불편하시겠지만, 전 마음에 여유가 생기네요. 친환경 야생화 마을!!ㅋㅋㅋ 마음 불편하신 분들이 봉하행을 결행하셔서 현재 자봉 인원의 3~4배가 된다면 불편함은 다소 없어지겠지만, 순수함도 열정도 잃어버린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현재로서는 그냥 참고, 견디시는 것이 최선일 것 같습니다. 

휴가 기간에 오시는 것은 자봉에 큰 도움이 되지는 않겠지만, 봉하로 휴가 오시는 것은 적극 '비'추천입니다. 푸하하하...큰 기대는 하지 마시라는 것입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487 노공님 초중고생 사진... (3) 피그셋 2010.08.30
7486 행복한 음악회 국화 한송이 2010.08.30
7485 봉하마을 작은 음악회... (1) 피그셋 2010.08.30
7484 아들아! (6) 돌솥 2010.08.30
7483 쓰레기통에서 사람을 찾으니... (5) 돌솥 2010.08.30
7482 인천공항매각 이유? 장수아드님 2010.08.30
7481 내 마음 속 대통령 (64회 생신 기념 작은 음악회) (5) Marine Boy 2010.08.30
7480 봉하 작은 음악회에 참석한 한명숙 전 총리 (2) 테오 2010.08.30
7479 둥근이질풀 (3) 김자윤 2010.08.30
7478 안희정 도지사가 말하는 우리 대통령 ... (3) 내마음 2010.08.30
7477 어제 인산인해를 이룬 민심의 현장입니다!!! (3) 대 한 민 국 2010.08.30
7476 이재오 특무장관 (5) chunria 2010.08.29
336 page처음 페이지 331 332 333 334 335 336 337 338 339 3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