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쌍코피누구?
조회 1,282추천 192010.10.31
작년 6월달에 봉하마을 방문하고 금요일날 저녁에 출발하여
지금 막 들어와서 사진 올립니다.
바람개비가 맘에 들어 찍어봤습니다.
정토원에 올라가서 찍은 사진입니다.
작년에 정토원 올라갈때는 친구들이 무척 힘들어 했는데
올해는 등산로가 깨끗하게 만들어져서 쉽게 올라갈수 있었네요.
추수중이라서 글자가 선명하게 보이지 않았던 것이 좀 아쉬웠습니다.
정토원에서 마을 내려다 보면서 생각에 잠긴 친구...
산에서 내려와서 기념품 파는곳 앞의 식당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이 사진이 젤 맘에 드는 가을 사진인데
크기를 줄이다 보니깐 이상에게 줄여졌네요.
원본으로 올리면 이쁜 사진인데...
![]() |
![]() |
![]() |
![]() |
|---|---|---|---|
| 7499 | 벌개미취 (2) | 김자윤 | 2010.08.31 |
| 7498 | 조현오와 홍준표 그리고 MB와 한나라당 - 빠지면 돌아오지 못할 강가.. (15) | 돌솥 | 2010.08.31 |
| 7497 | 작은 음악회 사진 몇장 (6) | 링사이드 | 2010.08.31 |
| 7496 | '대통령의 길' 걷기와 '봉하마을 작은 음악회' (16) | 에이런 | 2010.08.31 |
| 7495 | 문재인 이사장님의 무더위 퇴치법(?) (21) | 링사이드 | 2010.08.31 |
| 7494 | (8월 30일 자봉) 생태 연못 옆 국화밭 가꾸기 (17) | 봉7 | 2010.08.31 |
| 7493 | 8월 28일 묘역 풍경 (11) | 봉7 | 2010.08.31 |
| 7492 | 9월1일 봉하로 갑니다..홀로 첫기차타고^^ (7) | 명민킹왕짱무현 | 2010.08.31 |
| 7491 | 루드베키아 (5) | 김자윤 | 2010.08.31 |
| 7490 | 쥐들은 벌써 움직이고 있다고 하는데 우리는 너무도 늦습니다. 우리도 .. (2) | 대 한 민 국 | 2010.08.31 |
| 7489 | 연꽃 피어 오르리 (7) | 짱돌공화국 | 2010.08.31 |
| 7488 | 봉하마을 작은 음악회(2) (2) | 피그셋 | 2010.08.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