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장소: 정자* 1, 2, 3, 4번 출구
참석: 후보자, 귀염뎅이, 강촌마을, 찍사
시간: 07:10~ 08:30
두분이서 먼저 가버리시면 사진은 누가 찍습니까 사진은~~
오늘 유난히 동그렇게 보이셨다는(호빵맨이 울고 갔다는 전설이^^)
강촌마을님( 국민참여당 성남시 지역위원장) 웃어서 죄송해요
모자가 잘 어울리세요..
정말로..
![]() |
![]() |
![]() |
![]() |
|---|---|---|---|
| 7523 | 우리 대통령 해양수산부 장관 하던 시절의 에피소드 (3) | 내마음 | 2010.09.03 |
| 7522 | 이분의 뜨거운 삼장소리가 들리지 않습니까 ????? (1) | 대 한 민 국 | 2010.09.03 |
| 7521 | 최연소 1인 시위 (20) | 40대아지매 | 2010.09.03 |
| 7520 | 산비장이 (2) | 김자윤 | 2010.09.02 |
| 7519 | 이광재 강원지사 업무복귀 (4) | chunria | 2010.09.02 |
| 7518 | 9월 1일 문성근과 함께 한 '유쾌한 민란 100만인 프로젝트' (22) | 에이런 | 2010.09.02 |
| 7517 | 태풍도 빗껴 갔건만.... (1) | 스콜피오52 | 2010.09.02 |
| 7516 | 당신의 웃음을 믿습니다~!!! (2) | 스콜피오52 | 2010.09.02 |
| 7515 | 계속 폭풍만 부는 것은 아닙니다. (8) | 집앞공원 | 2010.09.02 |
| 7514 | 놈, 놈, 놈....년, 년, 년 (7) | 돌솥 | 2010.09.02 |
| 7513 | 지난 주, 조현오 규탄 시민대회 (4) | 까몽 | 2010.09.01 |
| 7512 | 9월입니다. (10) | 돌솥 | 2010.09.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