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_conv.JPG.jpg)
화포천에 도착 했네요.
_conv.JPG.jpg)
_conv.JPG.jpg)
쓰레기를 줍기 전에 화포천이 우리에게 얼마나 소중한 곳인지를 설명하나봅니다
_conv.JPG.jpg)
_conv.JPG.jpg)
_conv.JPG.jpg)
세찬님이 무슨 말씀을 하셨기에 ..표정들이 숙연 해 보입니다 ㅠㅠ
_conv.JPG.jpg)
제 생각인데 음.. 대통령님과 화포천 얘기가 아닐까요..
_conv.JPG.jpg)
_conv.JPG.jpg)
꼬맹이 아가씨..이제 긴장도 풀리고..청소하러 갈까요^^
_conv.JPG.jpg)
대통령님......................................................................... 우리가 쓰레기 청소 하러갑니다 ㅠㅠ
_conv.JPG.jpg)
_conv.JPG.jpg)
꽁꽁 얼었지요..
_conv.JPG.jpg)
_conv.JPG.jpg)
_conv.JPG.jpg)
_conv.JPG.jpg)
^^
_conv.JPG.jpg)
_conv.JPG.jpg)
힘들지 않으세요^^웃는 모습 보니 저도 기분이 좋습니다
_conv.JPG.jpg)
새참이 꿀 맛 이겠죠
_conv.JPG.jpg)
_conv.JPG.jpg)
ㅎㅎ 세찬님은 장나꾸러기.. 꼬맹이 소녀는 좋은가 봅니다.
_conv.JPG.jpg)
뭐가 그리도 즐거운지..
_conv.JPG.jpg)
_conv.JPG.jpg)
_conv.JPG.jpg)
_conv.JPG.jpg)
_conv.JPG.jpg)
쓰레기가 생각보다 많이 나옵니다.
_conv.JPG.jpg)
_conv.JPG.jpg)
_conv.JPG.jpg)
화물칸에 앉아 가면 얼마나 추울까요..카메라로 보는 제 마음이 아픔니다.서울 경기지방에 눈이 많이 왔다는 소식 듣고 아쉽지만 이제 집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_conv.JPG.jpg)
이렇게 아름다운 곳이 화포천입니다.늪지에는 다양한 동식물이 자라고 모여 사람과 만나지요 바로 그것이..
_conv.JPG.jpg)
_conv.JPG.jpg)
_conv.JPG.jpg)
자연과 사람입니다
![]() |
![]() |
![]() |
![]() |
|---|---|---|---|
| 7523 | 우리 대통령 해양수산부 장관 하던 시절의 에피소드 (3) | 내마음 | 2010.09.03 |
| 7522 | 이분의 뜨거운 삼장소리가 들리지 않습니까 ????? (1) | 대 한 민 국 | 2010.09.03 |
| 7521 | 최연소 1인 시위 (20) | 40대아지매 | 2010.09.03 |
| 7520 | 산비장이 (2) | 김자윤 | 2010.09.02 |
| 7519 | 이광재 강원지사 업무복귀 (4) | chunria | 2010.09.02 |
| 7518 | 9월 1일 문성근과 함께 한 '유쾌한 민란 100만인 프로젝트' (22) | 에이런 | 2010.09.02 |
| 7517 | 태풍도 빗껴 갔건만.... (1) | 스콜피오52 | 2010.09.02 |
| 7516 | 당신의 웃음을 믿습니다~!!! (2) | 스콜피오52 | 2010.09.02 |
| 7515 | 계속 폭풍만 부는 것은 아닙니다. (8) | 집앞공원 | 2010.09.02 |
| 7514 | 놈, 놈, 놈....년, 년, 년 (7) | 돌솥 | 2010.09.02 |
| 7513 | 지난 주, 조현오 규탄 시민대회 (4) | 까몽 | 2010.09.01 |
| 7512 | 9월입니다. (10) | 돌솥 | 2010.09.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