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이른 시간이라 방문객이 없습니다. 사진에 계시는 분께는 소심해서 인사를 못했네요.ㅋㅋ 

◀ 연말과 연초에는 많은 다짐을 하지만 저 팻말처럼 쉽게 희미해지지는 않았는지 올해도 반성을 하게 되네요.



◀ 사자바위로 올라가는 대통령의 길, 조금 돌아가는 길이라 저에게는 무척 힘은 들었지만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개인적인 바람은 계속 포장이 되지 않았으면....ㅎㅎ
◀ 맥문동이 얇은 가랑잎 홑이불을 덥고 겨울을 넉넉히 견디고 잇네요






▶ 방앗간 전경



▲ 봉하마을 참으로 작은 마을입니다.
▲ 북제방 너머 화포천이 보이네요.
◀ ▲ 사자바위에 있는 의자 2개가 묘하게도 진보와 보수(ㅋ)네요. 묘하게도 로고는 경쟁사네요.


▲ 제가 매화정이라고 부르는 '사람사는세상정자' 앞에 있는 연못 이 얼었네요
◀ 진영역 방향의 화포천입니다. 겨울이라고, 얼었다고 강이 바다를 포기할까요?
◀ 까치집입니다. 예전에 제 머리가 저랬다네요. 

![]() |
![]() |
![]() |
![]() |
|---|---|---|---|
| 7523 | 우리 대통령 해양수산부 장관 하던 시절의 에피소드 (3) | 내마음 | 2010.09.03 |
| 7522 | 이분의 뜨거운 삼장소리가 들리지 않습니까 ????? (1) | 대 한 민 국 | 2010.09.03 |
| 7521 | 최연소 1인 시위 (20) | 40대아지매 | 2010.09.03 |
| 7520 | 산비장이 (2) | 김자윤 | 2010.09.02 |
| 7519 | 이광재 강원지사 업무복귀 (4) | chunria | 2010.09.02 |
| 7518 | 9월 1일 문성근과 함께 한 '유쾌한 민란 100만인 프로젝트' (22) | 에이런 | 2010.09.02 |
| 7517 | 태풍도 빗껴 갔건만.... (1) | 스콜피오52 | 2010.09.02 |
| 7516 | 당신의 웃음을 믿습니다~!!! (2) | 스콜피오52 | 2010.09.02 |
| 7515 | 계속 폭풍만 부는 것은 아닙니다. (8) | 집앞공원 | 2010.09.02 |
| 7514 | 놈, 놈, 놈....년, 년, 년 (7) | 돌솥 | 2010.09.02 |
| 7513 | 지난 주, 조현오 규탄 시민대회 (4) | 까몽 | 2010.09.01 |
| 7512 | 9월입니다. (10) | 돌솥 | 2010.09.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