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눈물 날려고 하네...찡-

하월note 조회 1,108추천 92012.04.04

너무도 오랫만에 여기 왔는데...
둘러보다, 둘러보다  코끝이  찡하네요
제발들 싸우지 말고 이겨서 "노짱"의 하늘 마음이 편안해 지게 해주세요
모두들 다 잘알고 있답니다
이제는....

그리고 강원도의 "이광재"를 살려 주세요
그가 열심히 일할 수있게 해주세요
제발!!!!

우리나라가  참 민주주의와  복지사회로 갈수있도록...
그리고  대통령을 지내도 동네 아저씨처럼
이웃 아저씨처럼 함께 살수있는 그런

    사람 사는 세상  으로

보고싶다
개구장이 같은 노짱!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547 100만 민란을 주도한 문성근씨 청문회가 (오늘) 실시 됩니다!!.... (6) 대 한 민 국 2010.09.06
7546 필라델피아에서 보내온 성금과 교포의 증언 !! (1) 대 한 민 국 2010.09.06
7545 추억의 흑백사진 (1) 테오 2010.09.05
7544 시골집-167 (3) 김자윤 2010.09.05
7543 노짱님과 막걸리 한잔 하고 싶네요~캬 (2) 노짱각하 2010.09.05
7542 항구 (2) 김자윤 2010.09.05
7541 [20100905] 배추야~ 잘자라~라~라~라 (10) 세찬 2010.09.05
7540 제작년 사저 집들이겸 대통령님 생신... (16) 위대한 대통령 2010.09.05
7539 어떤 화원 (6) 김자윤 2010.09.05
7538 마타리 (2) 김자윤 2010.09.05
7537 [蒼霞哀歌 91] 가을입니다 (7) 파란노을 2010.09.04
7536 닭의장풀 (7) 김자윤 2010.09.04
331 page처음 페이지 331 332 333 334 335 336 337 338 339 3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