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12년4월11일 나의 일과표

짝지note 조회 863추천 82012.04.05

2012년 4월11일 수요일 나의 일과표

06:30 : 평상시 기상시간 ,휴일이라 조금 늦게 일어 날수도 있슴

(휴일근무는 밥먹듯이 하는 직장이지만 회사 대표님이 선거일이라 하루 휴무 시켜줌)

아~~ 사람이 갑자기 바뀌면 않좋다는데...... ㅎ ㅎ

09:00 : 일단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실컷 집에서 게김

(일당주고 애들 알바시킴,,,, 아빠 하루노예로 ... ㅋㅋ)

(그전에 마눌님 호주머니에 지폐몇장 먼저 쑤셔 넣어줌) 필히,꼭 안 그럼 ................................................................................................. 상상 금지

10:00 : 다시 잠들 수 있슴 (아침먹고 춘곤증 때문에....)

잠 안오면 친구들에게 전화 돌리기 시작함 ( 투표 언제 할건지....)

태어나고 투표 한번도 안한놈 수두룩함

(이런놈들은 혼자서 투표 절대 안함 쪽 팔려서 ㅎㅎ)

그래서 이몸이 이런놈들 모아서 같이 동행해주기로 함

물론 점심 사준다고 꼬심

11:00 : 투표장 도착후 괜히 운동장에 축구하는 애들보고 한번 뛰어봄

(얼마 못뜀, 헛 구역질 올라옴) 아~~~ 나도 이제 몸 다됐구나 생각함

그래서 점심메뉴는 몸에 좋은 옷닭백숙으로 결정함(쐬주와 같이)

12:00 : 투표장 들어가기전 모여서 한 대 피우며 투표시 실수예방을 점검함

(누구찍을지는 사전 포섭 완료함 : 술값 엄청 깨졌네 ㅅ ㅂ )

13:00 : 백숙집 사전예약후 도착함

(음식 나오기전 다른 친구들에게 계속 전화함 : 투표 독려)

(투표인증샷 가져오면 백숙 사준다고 꼬심)

15:00 : 백숙집에서는 화투도 치고 훌라도 하고 못처럼 재미나게 즐김

(대라는 필히 때야됨, 백숙값 절약을 위해......)

17:00 : 올만에 만난 친구들과 2차 가기로함

~ (뜸뜸이 투표 독려 전화는 계속함: 이때부터 인증샷 메뉴는 맥주로 바뀜)

18:00 : 만나 친구들에게 주위 사람 아직 투표 안한분 독촉 전화요구함

(제일많이 인증샷 받은놈 에게 노래방 동행 특권을 부여함)

22:00 : 집에 돌아옴 (마눌님 나를 보는 눈빛이 장난이 아님, )

(선거결과는 이제야 확인함)

아~~~~~~~~~~

결과 안좋으면, 마눌한테 큰소리 치고

다시 헤어진 친구들 집합 시킨후 집에 안들어감

부디 투표 하시어 우리집 가정을 지켜주세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547 100만 민란을 주도한 문성근씨 청문회가 (오늘) 실시 됩니다!!.... (6) 대 한 민 국 2010.09.06
7546 필라델피아에서 보내온 성금과 교포의 증언 !! (1) 대 한 민 국 2010.09.06
7545 추억의 흑백사진 (1) 테오 2010.09.05
7544 시골집-167 (3) 김자윤 2010.09.05
7543 노짱님과 막걸리 한잔 하고 싶네요~캬 (2) 노짱각하 2010.09.05
7542 항구 (2) 김자윤 2010.09.05
7541 [20100905] 배추야~ 잘자라~라~라~라 (10) 세찬 2010.09.05
7540 제작년 사저 집들이겸 대통령님 생신... (16) 위대한 대통령 2010.09.05
7539 어떤 화원 (6) 김자윤 2010.09.05
7538 마타리 (2) 김자윤 2010.09.05
7537 [蒼霞哀歌 91] 가을입니다 (7) 파란노을 2010.09.04
7536 닭의장풀 (7) 김자윤 2010.09.04
331 page처음 페이지 331 332 333 334 335 336 337 338 339 3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