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길 그리고 하늘

짱포르note 조회 565추천 112010.04.24

서삼릉 가는 길입니다.
모래시계  검은 가죽점퍼에 싸이카를 타고가는  최민수가 생각나는 길입니다.
그리고  당시 내가 제일 좋아 했던(우리 딸 닮아서?...)말숙이, 고현정도 생각나구요.
실은 오늘  다음에서 노래 한 곡을 다운받아 제 블로그에 올려  반복해서 듣고 있습니다.
'백학'  구 소련에 대항하는 체첸인들의 슬픈 노래.
주검으로 백학이 되어 돌아 온다는 슬프디 슬픈 이야기...



종마장입구에서 하늘이 너무 곱습니다.
이 길은 꼭  산책삼아 걸어 보시기를 권합니다.
저는 자전거로 갔었답니다.
봄,여름,가을 그리고 겨울  아무 때고  나름대로의 멋이 있는 길입니다.
특히 가을 날  농협대학 내의 단풍들이 정말 예쁘답니다.
1시간째  백학을 듣고있습니다.
이 글 올리고  공원 꽃 구경 가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571 -소통-이 없는 세상을 살며.... (5) 돌솥 2010.09.09
7570 신기하고 놀라워요 (7) 돌솥 2010.09.09
7569 그들이 있었습니다 ....... (10) 내마음 2010.09.09
7568 제8회 조선일보 반대 옥천 마라톤대회 안내 (5) 지역발전 2010.09.09
7567 100 만 민란 가락주민 2010.09.09
7566 개념 워킹맘과 개념가게를 소개합니다!!! (2) 대 한 민 국 2010.09.09
7565 배롱나무 (3) 김자윤 2010.09.08
7564 무릇 (2) 김자윤 2010.09.08
7563 배추 심기 (9월 5일 오후 작업) (19) 봉7 2010.09.08
7562 맛도 있고 꽃도 예쁜 취나물...그리고 부추꽃 (6) 집앞공원 2010.09.08
7561 어촌 사람들 (5) 김자윤 2010.09.07
7560 영농법인 봉하마을 사무실, 청둥오리 백숙 시식 (25) 세찬 2010.09.07
329 page처음 페이지 321 322 323 324 325 326 327 328 329 3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