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5/3 방금 봉하 다녀왔습니다.(사진)

어쩌구리note 조회 3,098추천 462010.05.03

 

 



















대통령 묘역 공사가 어느 정도 진행되고 있는지?
궁금해서 아내하고 둘이서 방금 다녀 오는 길입니다.

예정보다 지연이 되고 있다는 소식에 좀 걱정이 되기도 하고 해서,
오늘 시간이 난김에...
 
대통령 1주기가 얼마 남지 않았는데, 그전까지 잘 마무리가
돼야 할텐데...

저는 부산에 살아서 가고싶으면 어렵지 않게
갈 수 있지만, 멀리 계신분들을 위해서
사진 좀 찍어 왔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571 -소통-이 없는 세상을 살며.... (5) 돌솥 2010.09.09
7570 신기하고 놀라워요 (7) 돌솥 2010.09.09
7569 그들이 있었습니다 ....... (10) 내마음 2010.09.09
7568 제8회 조선일보 반대 옥천 마라톤대회 안내 (5) 지역발전 2010.09.09
7567 100 만 민란 가락주민 2010.09.09
7566 개념 워킹맘과 개념가게를 소개합니다!!! (2) 대 한 민 국 2010.09.09
7565 배롱나무 (3) 김자윤 2010.09.08
7564 무릇 (2) 김자윤 2010.09.08
7563 배추 심기 (9월 5일 오후 작업) (19) 봉7 2010.09.08
7562 맛도 있고 꽃도 예쁜 취나물...그리고 부추꽃 (6) 집앞공원 2010.09.08
7561 어촌 사람들 (5) 김자윤 2010.09.07
7560 영농법인 봉하마을 사무실, 청둥오리 백숙 시식 (25) 세찬 2010.09.07
329 page처음 페이지 321 322 323 324 325 326 327 328 329 3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