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蒼霞哀歌 183] 봉하, 산바 주의보 09/15

파란노을note 조회 2,242추천 32012.09.17

** 이해를 돕기 위해 약도(Ver4.1 20110507)를 수정/추가합니다.
** 약도를 제외한 모든 그림(사진)은 클릭하시면 큰 사진을 볼 수 있고, 원본이 필요하시면 쪽지주세요!
** 가독성이 떨어지는 것 같아서 나눔글꼴의 나눔손글씨 펜 글꼴 사용을 중지합니다. 링크는 유지합니다. 다운받기
이상한 것 녹음한다고 미적거리다보니 늦었습니다. 늦게 온다고 회장님은 투덜투덜입니다. 그래도 가야왕(사진)님과 바람개비 철수를 다하셨네요. 참~~ 잘했어요.

비가 와서 봉하는 청아합니다. 오후에 강남 미권스온다고 여기저기서 예초기 돌리라고 협박입니다. 미리 분재를 깔끔하게 상고머리처럼 정리했습니다. 전 다음주에도 정리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아님 분재를 다 죽인 것이던가....ㅎㅎ

벼는 찰찰히 익어가고 있습니다.

봉하밥상에는 제가 먹을 것은 별로 없습니다. 고기도!!!!

미권스! 강남에서 왔다고 해서 혹시나 했는데 춤은 몰라도 낫질은 역시나 입니다. 낫질 잘 못 해!! 그래도 인해전술로 큰 일 하셨습니다. 자주오세요. 다음에 오시면 방아깨비랑 메뚜기랑 구워서 대접해 드릴께요. 대신 자봉이 스케줄에 있으면 작업복은 꼭 챙겨오세요.

날씨가 흐려서 땀흘려도 잘 보이지도 않았겠지만 열심히 일하는 예쁘고 귀여운 모습 찍어드리고 싶었지만, 제가 예초기 메고 정글을 헤맨다고... 아! 시점에서 봉길님이 보고 싶다.

근디 회장님! 세찬님! 나도 보건소에서 관리받는 환자입니다. 일 좀 시키는 것은 괜찮지만 협박은 하지 마세요. 무서워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571 -소통-이 없는 세상을 살며.... (5) 돌솥 2010.09.09
7570 신기하고 놀라워요 (7) 돌솥 2010.09.09
7569 그들이 있었습니다 ....... (10) 내마음 2010.09.09
7568 제8회 조선일보 반대 옥천 마라톤대회 안내 (5) 지역발전 2010.09.09
7567 100 만 민란 가락주민 2010.09.09
7566 개념 워킹맘과 개념가게를 소개합니다!!! (2) 대 한 민 국 2010.09.09
7565 배롱나무 (3) 김자윤 2010.09.08
7564 무릇 (2) 김자윤 2010.09.08
7563 배추 심기 (9월 5일 오후 작업) (19) 봉7 2010.09.08
7562 맛도 있고 꽃도 예쁜 취나물...그리고 부추꽃 (6) 집앞공원 2010.09.08
7561 어촌 사람들 (5) 김자윤 2010.09.07
7560 영농법인 봉하마을 사무실, 청둥오리 백숙 시식 (25) 세찬 2010.09.07
329 page처음 페이지 321 322 323 324 325 326 327 328 329 3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