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Mt. Diablo (Eagle Peak을 오르며)

空手去note 조회 572추천 92011.02.19



자연은 자연그대로 걍 내버려두자.
바람이 불면 부는대로, 나무가 쓰러지면 쓰러진대로...


반토막으로 잘려나간 산.
자연을 걍 냅두지 못하고 파헤치고 깎아내고 뒤집어놓고...
명박스런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들이 미국에도 살고 있나보다.
이 산을 깎아내는 이유는 도로의 아스팔트 포장을 할때 바닥에 까는 돌을 채취하기 위해서란다.



자연의 순리에 따라 무리지어 살고있는 야생칠면조.
한쪽에서 산이 짤리어 나가도 그저 주어진 환경에 순응하며 불평없이 살아가는 야생 칠면조들.
이것들도 언젠가는 서식지를 파괴해 버린 인간들을 원망하며 서서히 사라져 갈것이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583 둥근잎유홍초 (2) 김자윤 2010.09.10
7582 쇠 귀에 경 읽기 (6) 돌솥 2010.09.10
7581 노동이 천시받는 사회 (8) 돌솥 2010.09.10
7580 뻐꾹나리 (3) 김자윤 2010.09.10
7579 바람 불지 않는 삶은 없답니다 (5) 돌솥 2010.09.10
7578 하루종일 비가 오니까... (7) 돌솥 2010.09.10
7577 100만은 꿈이 아닙니다. 놀라운 속도로 현실화되고 있습니다. (2) 대 한 민 국 2010.09.10
7576 시골집-168 (4) 김자윤 2010.09.10
7575 무쏘궁디님 꽃씨 모으기 시작 하세요 ! (11) 초록소리샘 2010.09.09
7574 어촌 사람들 (5) 김자윤 2010.09.09
7573 모든 것이 MB 때문이다!!! (9) 돌솥 2010.09.09
7572 9월 자원봉사 계획 안내 (4) 세찬 2010.09.09
328 page처음 페이지 321 322 323 324 325 326 327 328 329 3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