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홍여새

김기덕note 조회 581추천 92011.02.21

어제 오후 1시경에 반여농수산물 시장옆에 홍여새 촬영하로 갔습니다.
이때만 해도 건너편 물가에서 촬영 하는 분이 한분 있고..
나머지 분들은 한곳에서 촬영을 하고 있는데..
좀 늦게 오신 분들이 건너편에 가서 새를 기다리니 새들이 경계 심때문에 잘 오지 않아서
나중에 말싸움 까지 하고 욕설도 오가고 새가 앉아 있는 나무도 발로 차고
작은 소동이 있었습니다.

노짱님이 하신 말씀이 생각이 났습니다.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583 둥근잎유홍초 (2) 김자윤 2010.09.10
7582 쇠 귀에 경 읽기 (6) 돌솥 2010.09.10
7581 노동이 천시받는 사회 (8) 돌솥 2010.09.10
7580 뻐꾹나리 (3) 김자윤 2010.09.10
7579 바람 불지 않는 삶은 없답니다 (5) 돌솥 2010.09.10
7578 하루종일 비가 오니까... (7) 돌솥 2010.09.10
7577 100만은 꿈이 아닙니다. 놀라운 속도로 현실화되고 있습니다. (2) 대 한 민 국 2010.09.10
7576 시골집-168 (4) 김자윤 2010.09.10
7575 무쏘궁디님 꽃씨 모으기 시작 하세요 ! (11) 초록소리샘 2010.09.09
7574 어촌 사람들 (5) 김자윤 2010.09.09
7573 모든 것이 MB 때문이다!!! (9) 돌솥 2010.09.09
7572 9월 자원봉사 계획 안내 (4) 세찬 2010.09.09
328 page처음 페이지 321 322 323 324 325 326 327 328 329 3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