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당신 때문에.. 당신이 떠난지 벌써 1년이 흘렀네요..
|
|
||
|
당신은 결코 실패한 대통령이 아니랍니다.. 제가 그 증거예요.. | |
|
저도 그 증거죠. | |
|
죽어도 영원히 사는 분이지요. | |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년엔 눈물이 마를까요? | |
|
저 또한 그 증거예요 | |
|
죽고 나서야 비로소 그분들의 실체와 진심을 알게된 사람들.. 노대통령 마이클 잭슨.. 오늘은 유난히 두사람이 그립네요. 원글님 글 감사해요. | |
|
저도 여기 있어요... | |
|
제가 평생 정치인을 존경하고 사랑하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어요. 정치인들을 누구보다도 혐오했었는데 저의 정치혐오증을 치료해준 분이 저분이지요. 저에게는 정말 위대한 분이예요. 저를 참 민주시민으로 만들어 주셨으니.. 그리운 분... | |
|
저도요 | |
|
서프에서 봤는데 노대통령이 유엔 사무총장이 되었다면 세상은 달라졌을거라고.., 자국의 이익도 생각해야 하는 대통령이기에 힘들었지만, 인류보편의 원칙만을 따지고 실천에 옮기는 유엔 사무총장이었다면, 강대국을 제외한 세계 모든 나라의 존경을 받을 수 있었을거라는...ㅠㅠ | |
|
저도요. 그립습니다...ㅠ | |
|
저도 그 증거 중의 하나입니다. | |
|
저도 증거가 되고 싶어요.. |
|
저도요 | |
|
보고 싶어요......... 내맘의 영원한 대통령님.... 보고 계시나요? 1년이 다가 도록 아직 한국을 방문할 기회가 없습니다 하지만 정말 한국을 방문한다면 당신이 잠들어 계신 그곳을 제일 먼저 찿을겁니다... 편안히 잠들어 계세요....... | |
![]() |
![]() |
![]() |
![]() |
|---|---|---|---|
| 7595 | 견찰 공화국..(10만 띠잇기 死大江 삽질 반대에 다녀와서) (4) | 순 수 | 2010.09.12 |
| 7594 | 창 (2) | 김자윤 | 2010.09.12 |
| 7593 | 봉선화 (2) | 김자윤 | 2010.09.12 |
| 7592 | 노공님 보고 싶습니다. (2) | 노짱각하 | 2010.09.12 |
| 7591 | 0911 봉하는 비왔다가 맑았다가 (21) | 보미니성우 | 2010.09.11 |
| 7590 | 여균동, 문성근이 하면 나도 한다 - 100만 민란 프로젝트 (4) | 에이런 | 2010.09.11 |
| 7589 | 제 8회 조선일보반대 옥천마라톤대회 (6) | 지역발전 | 2010.09.11 |
| 7588 | 쉬어가는 마당 !!! 촌철살인 만평 !! (1) | 대 한 민 국 | 2010.09.11 |
| 7587 | 짚신나물 (3) | 김자윤 | 2010.09.11 |
| 7586 | 조중동이 감춘 노무현대통령님 영국여왕초청 방문 사진 (9) | 순 수 | 2010.09.11 |
| 7585 | 은꿩의다리 (1) | 김자윤 | 2010.09.11 |
| 7584 | 원추리 (3) | 김자윤 | 2010.09.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