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정말 깬다

돌솥note 조회 1,127추천 162010.05.26




제가 알기론 60대의 투표율이 가장 높다고 들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어르신들이 투표 때만 되면 새벽밥 해 드시고
손주의 부축을 받아서라도 투표는 빠지지 않고 하는 게 현실입니다.

그 분들 나름대로 국민으로써 권리를 행사하고 나라를 걱정하는 마음이시겠지요?

그런데 선거관리위원회 CF를 보며
지금 아주 -투표 잘 하는 층-의 투표를 독려하고 있습니다.

제대로 머리달린 인간들이라면
-할머니 제 꿈을 펼칠 수 있게 투표로 말해주세요!!!
가 아니라
-나의 미래, 내 손으로...!!!
하며 젊은이들의 투표를 독려해야 하는 게 정상 아닌가요?

그들의 꼼수가 손바닥 손금 들여다보듯 속이 다 보여서요.
왜 MB정권은 사람들의 추접스럽게 만들까요?
선관위 사람들 그런 걸 만들며 자기 일에 대한 자긍심이 생기겠어요?

노짱님때 추상같던 칼자루를 휘두르던 선관위가
정권의 시다바리가 된 것 같습니다.

.
.
.

그리고 선거기간 중 토론 주제
-4대강 죽이기-도 안 된다
-천안함 사건-도 하지 마라
-세종시-도 하지 마라.
-무상급식- 하지 마라

나라의 命運이 달린 문제도 안 되고
국민들이 알고 싶어하는 것도 안 되고
도대체 어떤 주제로 토론을 해야 하나요?

선거를 공정하게 치루도록 관리하는 게 임무거늘
사사건건 간섭하는 -선거간섭위원회-가 된 것 같아서요.

.
.
.


세상에 -할머니 제 꿈을 펼칠 수 있게 투표로 말해주세요???- 라니...

듣는 국민들 닭살 돋고
세상 허접해서 기분 꿀꿀합니다.
피같은 세금은 그렇게 쓰는 게 아니거든요?





http://blog.naver.com/67jjkang/100105740168

전남선간위원장이 나름 위안을 줬는데 결국 굴복했다는 소문...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595 견찰 공화국..(10만 띠잇기 死大江 삽질 반대에 다녀와서) (4) 순 수 2010.09.12
7594 (2) 김자윤 2010.09.12
7593 봉선화 (2) 김자윤 2010.09.12
7592 노공님 보고 싶습니다. (2) 노짱각하 2010.09.12
7591 0911 봉하는 비왔다가 맑았다가 (21) 보미니성우 2010.09.11
7590 여균동, 문성근이 하면 나도 한다 - 100만 민란 프로젝트 (4) 에이런 2010.09.11
7589 제 8회 조선일보반대 옥천마라톤대회 (6) 지역발전 2010.09.11
7588 쉬어가는 마당 !!! 촌철살인 만평 !! (1) 대 한 민 국 2010.09.11
7587 짚신나물 (3) 김자윤 2010.09.11
7586 조중동이 감춘 노무현대통령님 영국여왕초청 방문 사진 (9) 순 수 2010.09.11
7585 은꿩의다리 (1) 김자윤 2010.09.11
7584 원추리 (3) 김자윤 2010.09.10
327 page처음 페이지 321 322 323 324 325 326 327 328 329 330 마지막 페이지